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13일·14일 프로야구 올스타전 행사 ‘풍성’

온라인뉴스부

기사입력 : 2018-07-13 19:01

사진=KBO 프로야구 올스타전 홍보영상 캡쳐이미지 확대보기
사진=KBO 프로야구 올스타전 홍보영상 캡쳐

13일과 14일 열리는 다양한 프로야구 올스타전 행사가 울산 문수야구장을 들썩이게 할 전망이다.

13일에는 ‘올스타 프라이데이’가 열린다. 경찰·SK·화성·고양·LG·두산의 북부리그와 상무·KIA·KT·한화·삼성·롯데의 남부리그가 오후 5시부터 퓨처스 올스타전을 치른다. 경기가 끝난 뒤에는 퍼펙트피터, 홈런레이스 예선, 올스타 콘서트 등의 행사가 연달아 진행된다.

14일에는 KBO 올스타전이 기다리고 있다. 저녁 6시 두산·롯데·SK·KT·삼성이 한 팀을 이룬 드림올스타와 KIA·NC·LG·넥센·한화가 한 팀을 이룬 나눔올스타가 맞붙는다. 경기 시작 전에는 팬사인회와 퍼펙트히터가, 경기가 끝난 뒤에는 홈런레이스 결승과 클로징 세레모니, 시상식 등이 열린다.

13일과 14일 문수야구장 야외광장에는 KBO스폰서존, KBO투게더존, KBO 접수처, 포토존 등으로 이뤄진 ‘팬들과 함께하는 Fan Zone’이 운영된다. 율리차고지에서 우신고를 거쳐 울산대로 향하는 버스 15개 노선이 토요일 오후 4시부터 11시까지 문수야구장과 옥현사거리에서 정차한다.


온라인뉴스부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