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7월 13일 금요일(음력 6월 1일‧병오일) 사업운 재물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기사입력 : 2018-07-13 06:00

공유 0
center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left

자기만족에 취하면 상대에게 해를 끼칠 우려가 크다. 순리적으로 이를 처리하면 마음이 편하다. 성급한 추진은 금물이며 자제할 줄 아는 방법이 최선이다.

left

순간적으로 폭발하는 성미 때문에 기회를 잃는다. 순리대로 따르는 것이 옳다. 형이상학적으로 치중하면 돌파구를 모색할 수 있으니 안정이 중요하다.

left

오후에는 점차 능력을 발휘할 기회를 얻는다. 현실에 안주하는 것은 금물. 얄미울 정도로 머리 회전이 빠르고 언행이 직선적이니 상대방이 오히려 거북해진다.

left

모함으로 인하여 오전에 곤경에 빠지게 된다. 자신의 위치를 지킬 때 행운은 온다. 명예운과 승진운의 기회가 주어진다. 목적을 향해 과감히 돌진하면 실리도 얻게 된다.

left

노력한 대가를 얻을 때이다. 기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라. 감각을 살려서 착실하게 행동하면 커다란 가능성을 지니게 된다. 나만의 실력을 키워 보도록 하라.

left

새로운 사업이나 금전 거래는 조심하라. 현 위치를 고수하는 편이 안정세를 이룬다. 당면문제에 너무 급급하지 말라. 당신의 노력이 결실을 맺을 것이다.

left

귀인의 도움을 받아 분주 해진다. 외부적인 문제부터 해결을 하라. 큰 소득이 없다해서 방탕하거나 낭비하지 말고 상사의 말을 따르도록. 한길만 가도록.

left

협력자를 얻으면 크게 발전할 운세이다. 정신적인 안정은 찾겠다. 문서운 관계에서 이익을 보겠으며 미루었던 일들을 진행하라. 사업운, 재물운이 겸비된다.

left

현재의 상태를 유지하고 지나치게 두드러지지 않도록 하라. 매사를 당장 이루려 하지 말고 시간적인 여유를 가져라. 금전운이 형통되나 구설수가 따르니 조심.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취업운 이직운 승진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구로구 고척동 개봉동 오류동 궁동 온수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금휘궁(서울 기자가 쓴 기사 바로가기 →

[운세 잘 보는 금휘궁]


많이 본 생활경제 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