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농협 전남영업본부, ‘상반기 마케팅 우수직원 간담회’

업무추진 우수사례 공유‧농협은행사업 추진활성화 방안 등 논의

허광욱 기자

기사입력 : 2018-07-12 14:05

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본부장 유해근)는 11일 영업본부 회의실에서 상반기 동안 각 사업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발휘한 마케팅 우수 직원 14명을 초청, 간담회를 실시했다. /농협 전남지역본부=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본부장 유해근)는 11일 영업본부 회의실에서 상반기 동안 각 사업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발휘한 마케팅 우수 직원 14명을 초청, 간담회를 실시했다. /농협 전남지역본부=제공
[글로벌이코노믹 허광욱 기자] 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본부장 유해근)는 11일 영업본부 회의실에서 상반기 동안 각 사업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발휘한 마케팅 우수 직원 14명을 초청,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NH Best Banker’마케팅 우수직원으로서의 자긍심을 높이고 그 동안의 성과를 격려하는 한편, 영업 현장에서의 느끼는 영업환경에 대한 고충과 애로사항을 전하고, 영업추진 우수사례를 공유하며 농협은행사업 추진활성화 방안에 대해서도 격의 없는 의견을 나눴다.
이날 간담회에 초청된 직원 가운데는 2017년도 전국 카드대상 금상 수상자, 2018년도 신탁보수 1억원 클럽 가입자, 청약저축 월간 전국 1위 수상자 등 전국에서도 우수한 성과를 보인 직원들도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의 연령대도 다양해 30대 초반의 풋풋한 직원부터 50대 중반의 노련한 직원들까지 농협은행의 마케팅 역량이 탄탄함을 보여주는 현장이었다.

유해근 본부장은 “미중 무역전쟁, 한미간 금리역전, 불안정한 환율 등 어려운 사업 환경에서도 전남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이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어 매우 뿌듯하다”며, “열심히 일하는 직원들을 위해서 아낌없는 지원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허광욱 기자 hkw8913@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