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하트시그널 시즌2' 오영주, 우월 기럭지 시선강탈 "이 비율 실화"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8-07-11 00:30

'하트시그널 시즌2'로  인기몰이중인 오영주가 지난9일 우월한 몸매가 돋보이는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사진=오영주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하트시그널 시즌2'로 인기몰이중인 오영주가 지난9일 우월한 몸매가 돋보이는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사진=오영주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2'로 인기몰이 중인 오영주가 우월한 몸매가 돋보이는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오영주는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날씨가 너무 좋았던 주말'이라는 글과 함께 롱다리청반바지에 흰티를 입은 캐주얼룩으로 청순 미모가 돋보이는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오영주는 긴 다리가 돋보이는 8등신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오영주는 그동안 원피스와 세미 정장 차림을 벗어나 짧은 청반바지를 완벽하게 소화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우와..진짜 여신이닿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셨나요?", "1일1영주언니하면서 다이어트 자극 받아야지 히히히", "이거 진짜 레전드야", "비율실화. 너무 예뻐요", "예쁜 것도 모자라 귀여움에 섹시까지 다 갖췄네" 등의 댓글로 환호했다.

한편, 오영주는 '하트시그널 시즌2' 종영 후에도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