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아파야 챙길래?] 종근당건강 동아제약 일동홀딩스 外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

기사입력 : 2018-07-09 11:49

공유 0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종근당건강, 올컷 다이어트 광고 모델 한고은 선정
center
사진=종근당건강 제공

종근당건강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올컷 다이어트’의 광고 모델로 배우 한고은을 선정하고 TV광고를 시작했다. 이번 광고는 결혼 후 아름다운 중년으로 돌아온 배우 한고은이 올컷 다이어트를 선택한 이유와 나이 든 후의 몸매 관리에 대한 고민을 솔직하게 이야기하며 중년 여성들의 공감대를 자아냈다.

◇ 동아제약, 부모님과 함께 걷기 행사 개최
동아제약은 지난 7일, 제21회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 행진 9일째를 맞아 동아쏘시오홀딩스 한종현 사장, 동아제약 최호진 사장 등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들과 참가 대원의 가족을 초청해 경상북도 상주시 일대에서 ‘부모님과 함께 걷기’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참가 대원의 가족을 초청해 초반의 어려움을 이겨낸 대원들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행사다.

◇ 일동바이오사이언스, 부설 연구소 설립
일동홀딩스의 자회사 일동바이오사이언스가 부설 연구소를 설립했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최근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로부터 기업 부설 연구소 설립을 인가 받고, 본격적인 연구개발 활동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신설 연구소는 경기도 평택에 소재한 일동바이오사이언스 본사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최근 연구원을 충원하고 연구설비를 구축했다.

◇ 메디톡스, 팀2022 선포식 개최
메디톡스가 6일 세계 소아 뇌성마비 환우들의 치료 지원을 위한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Team 2022 선포식’을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에버랜드에서 개최했다. 이번 선포식에는 메디톡스 임직원들이 팀 2022의 일원으로 적극적인 활동을 다짐하는 선언식과 가수 크라잉넛이 제작한 캠페인 송 ‘뛰고 싶을 때 뛰어’의 축하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진행됐다.

◇ 광동제약, 하반기 워크숍 실시
광동제약은 지난 5~6일 양일간 ‘2018년 내실 있는 성장기반 구축’을 주제로 하반기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영업부서와 일반부서로 나뉘어 실시됐으며 서울 본사를 비롯해 전국의 지점, 공장 등에서 모인 임직원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 성남 새마을운동중앙연수원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렸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 임소현 기자가 쓴 기사 바로가기 →



많이 본 생활경제 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