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창업] 파파존스 네네치킨 bhc치킨 外

김형수 기자

기사입력 : 2018-07-04 11:07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파파존스, 매주 수요일 삼성카드 1+1 프로모션


한국파파존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한국파파존스 제공


한국파파존스는 매주 수요일 삼성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1+1 프로모션'을 한다고 4일 밝혔다. 다음달 29일까지 매주 수요일에 베스트 피자 3종을 주문한 고객에게 한 판을 추가로 증정한다. 방문 포장, 배달 주문 모두 가능하다. 프로모션 대상 피자는 '수퍼 파파스', '아이리쉬 포테이토', '존스 페이버릿' 등 3종이다.

◇네네치킨, '아프리카TV 배틀그라운드 APL 바이럴 영상 공유하고 선물받자!' 이벤트


네네치킨은 오는 17일까지 ‘네네치킨x아프리카TV 배틀그라운드 APL 바이럴 영상 공유하고 선물받자!’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네네치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고, 배틀그라운드 APL 바이럴 영상을 공유한 뒤,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필립스 이지 카푸치노 커피머신(1등), 뽀송 위니아 제습기(2등) 등 다양한 상품이 걸려 있다.

◇​bhc치킨, 30억원 규모 가맹점 지원금 전달


bhc치킨은 가맹점과 상생을 위해 약속한 30억원 규모의 가맹점 지원금을 지급하는 등 ‘상생 및 성과 공유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bhc치킨은 전국 1400여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동일한 가맹점 지원금을 지급했다. 가맹점 시설 보수, 집기 구매, 가맹점주 건강검진 등 각 가맹점이 필요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전액 현금으로 전달했다.

◇설빙, ‘2018 국제 식음료 박람회’ 참가

설빙은 중국 북경에서 열린 ‘2018 국제 식음료 박람회(CFB: China international catering Food&Beverage trade expo)’에 참가했다고 4일 밝혔다. 3일 동안 1500여명이 방문했으며 계약 문의가 이어졌다. 설빙은 중국, 일본, 태국, 캄보디아, 필리핀 등 5개국에 진출 또는 진출 계약을 체결하고 20여개 매장을 운영하는 등 해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본아이에프, 본몰 오픈 기념 '본죽 밀타임 100원 딜’이벤트


본아이에프는 공식 온라인몰 ‘본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본죽 밀타임 100원 딜’ 이벤트를 한다고 4일 밝혔다. 짜먹는 파우치 죽인 ‘본죽 밀타임’ 군고구마죽 2개와 밤라떼죽 2개로 이뤄진 세트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본몰에 가입하면 바로 쓸 수 있는 ‘3000원 즉시 할인 쿠폰’, 매월 총 1만 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달의 쿠폰’ 등도 지급한다.

◇풀잎채샤브, 3개 매장 리뉴얼 오픈


풀잎채는 리뉴얼한 ‘풀잎채샤브’ 매장 3곳이 문을 연다고 4일 밝혔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부여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김해점, 롯데백화점 포항점 등이다. ‘풀잎채샤브’는 ‘한상샤브’를 중심으로 두부보쌈, 옥류면옥, 경성경양식, 핏자스타, 디저트 팩토리 등으로 이뤄졌다. ‘풀잎채샤브’는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일까지 쇠고기 샤브를 2000원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홍루이젠, 올해 안에 130호점 오픈 목표


대만 샌드위치 홍루이젠은 올해 안에 가맹점포 130호점을 열 계획이라고 4일 밝혔다. 홍루이젠은 지난 3월 오픈한 홍대점을 시작으로 여의도, 상암, 강남, 연남동과 경기 인천 등에서 총 14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홍루이젠은 프랑스산 버터, 네덜란드산 연유, 최고급 돈육 햄 으로 만든 샌드위치를 판매하고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