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넥슨, 오프라인 게임 대회 '버블파이터 제 12차 챔피언스컵' 개최

- 다음달 14일과 21일 두 번에 걸쳐 논현동 WDG PC방에서 진행

표진수 기자

기사입력 : 2018-06-22 11:31

넥슨은 21일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의 오프라인 게임 대회 ‘버블파이터 제12차 챔피언스컵’을 개최하고 참가 선수를 모집한다.이미지 확대보기
넥슨은 21일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의 오프라인 게임 대회 ‘버블파이터 제12차 챔피언스컵’을 개최하고 참가 선수를 모집한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넥슨은 21일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의 오프라인 게임 대회 ‘버블파이터 제12차 챔피언스컵’을 개최하고 참가 선수를 모집한다.

선수 등록은 다음달 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일반부(4인 1팀) 및 여성부(4인 1팀), 가족부(2인 1팀) 부문으로 지원 가능하다. 팀을 구성하여 신청을 완료한 모든 선수에게 오프라인 예선전에서 직접 실력을 겨룰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예선전은 다음달 14일과 21일 두 번에 걸쳐 논현동 WDG PC방에서 진행된다. 대회 당일에 현장 추첨으로 대진이 정해지며, 일반부 4팀과 여성부 2팀, 가족부 2팀이 선발돼 본선에 진출한다.

버블파이터 최강팀을 가리는 본선은 다음달 28일 ‘넥슨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본선 참관은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는 ‘포인트 이벤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선발된 유저 350여 명에게 명승부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관람권을 지급한다. 게임 내 아레나와 클랜전, 버블컵 경기에서 획득할 수 있는 ‘VIP 포인트’를 많이 모을수록 당첨 가능성이 높아진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