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글로벌-Biz 24]LG전자, 이탈리아 스파브랜드 매장 700곳에 시스템에어컨 설치

-'MD' 매장에 시스템에어컨 '멀티브이5' 공급

장성윤 기자

기사입력 : 2018-06-22 08:00

LG전자가 이탈리아 스파(SPA) 브랜드 MD 현지 매장에 자사 시스템에어컨을 설치한다.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가 이탈리아 스파(SPA) 브랜드 MD 현지 매장에 자사 시스템에어컨을 설치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장성윤 기자]
LG전자가 이탈리아 스파(SPA) 브랜드 MD 현지 매장에 시스템 에어컨을 설치한다.

21일(현지시각) 외신에 따르면 MD는 700여 곳의 현지 매장에 설치할 에어컨 사업자로 LG전자를 택했다.

이번 협약으로 LG전자는 MD 매장에 시스템 에어컨 '멀티브이5(MultiV5)' 을 공급한다.

LG전자는 작년부터 MD와 협력해 현지에 분포된 50여 개 매장에 냉방 및 난방기기를 공급해왔다.

멀티브이5는 냉매유량가변형시스템(VRF) 방식으로 에너지 효율을 최적화하면서 쾌적함을 극대화한다.

대형 실외기 1대에 여러 대의 실내기를 연결해 공간 활용이 좋아 학교, 사무실 같은 대형 건물에 알맞다.

실외기와 실내기에 각각 센서를 내장해 온도와 습도를 감지하는 '듀얼 센싱 컨트롤 기능'으로 냉방과 난방을 효과적으로 관리한다.

한편, LG전자는 시스템 에어컨 멀티브이5를 2015년 출시했다.

기존 '멀티브이4' 대비 에너지 효율을 11%늘렸으며 설치 면적은 최대 43% 줄였다. 최대 용량은 20마력에서 26마력까지 늘렸다.


장성윤 기자 jsy33@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