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자기에서 여보로…'할머니네 똥강아지' 김국진♥강수지, 결혼사진 공개

김현경 기자

기사입력 : 2018-06-14 20:23

강수지 김국진 커플의 결혼사진이 '할머니네 똥강아지'에서 공개된다. 사진=MBC이미지 확대보기
강수지 김국진 커플의 결혼사진이 '할머니네 똥강아지'에서 공개된다. 사진=MBC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연인에서 부부로 거듭난 김국진♥강수지 부부의 결혼사진이 공개된다.

14일 방송되는 대국민 조손 공감 프로젝트 MBC '할머니네 똥강아지(기획 임남희, 연출 황순규 등)'에서는 결혼 후 '국수커플'로 새 출발을 하는 김국진, 강수지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20여 년의 인연을 이어오다가 3년간의 열애 끝에 지난달 23일 부부의 연을 맺은 두 사람은 특별한 예식 없이 양측 가족들이 모여 식사를 하는 것으로 결혼식을 대신한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두 사람의 결혼사진과 당일 식사 현장의 화기애애한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MC 김국진, 강수지 부부의 화기애애한 스튜디오 녹화 모습도 이날 공개된다. 결혼 후 '할머니네 똥강아지' 녹화로 첫 공식 석상에 모습을 보인 이들 부부는 주변의 축하 소식에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부끄럽지만 너무 감사하다. 축하의 마음에 보답하면서 살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한 바 있다.

실제 두 사람은 첫 방송 녹화 중 신혼부부다운 풋풋한 모습을 보여 김영옥, 양세형, 장영란 등 패널 군단의 환호를 받기도 했다.
장영란의 요청에 강수지가 김국진에게 "여보~"라고 부르자 김국진은 쑥스러워하며 "하지 말라"고 손사래를 쳤지만, 행복한 얼굴을 감추지 못한 것. 이에 스튜디오까지 분홍빛으로 물들었다고 한다.

한편, '국수커플' 김국진♥강수지가 진행하는 대국민 조손 공감 프로그램 '할머니네 똥강아지'는 김영옥×김선우, 남능미×권희도, 안옥자×이로운 등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세 조손 커플과 함께 오늘 첫 방송을 시작한다.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55분 방송.


김현경 기자 khk@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