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로이킴,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공개되지 않은 B컷 사진들 많이 볼 수 있을 것"

기사입력 : 2018-06-14 20:05

사진= 로이킴 공식 인스타그램 동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사진= 로이킴 공식 인스타그램 동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온라인뉴스부] 가수 로이킴이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이 오픈됐다고 알렸다.

14일 로이킴은 자신의 SNS계정에 "팔로우 !!@roykim_official 공식인스타개설이요"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로이킴은 짧은 머리에 흰색 티에 검정색 자켓을 걸치고 있다.
로이킴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로이킴이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을 알리는 동영상이 게재됐다.

로이킴은 영상에서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로이킴입니다. 드디어 저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이 열렸다고 합니다. 많이 팔로우 해주시고 저의 개인 인스타그램이 아닌 그런 공간이기 때문에 정말 많은 B컷 사진들 같은 공개되지 않은 많은 것을 보실 수 있으시니까요. 로이로제들, 얼론 오피셜 로이킴 인스타그램 팔로우 고고싱 알러뷰"라고 말했다.

로이킴의 공식 인스타그램은 오픈한 지 5시간이 채 되지 않아 팔로워 약 7000명을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