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또 계속 똥볼차고 있다" 손학규 송파을 출마 비난 봇물... 배현진과 2 ,3위 다툼 가능성

온기동 기자

기사입력 : 2018-05-25 06:54

[글로벌이코노믹 온기동 기자]
손학규 위원장이 6·13지방선거 서울 송파을 국회의원 재선거에 출마를의사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손학규 위원장이 6·13지방선거 서울 송파을 국회의원 재선거에 출마를의사를 밝혔다.

손학규 위원장이 6·13지방선거 서울 송파을 국회의원 재선거 출마 의사를 밝혔다.
손 위원장은 전날까지 "당에서 후보로 추대해도 출마하지 않겠다"고 했었다.

바른미래당에서 6·13지방선거 서울 송파을 국회의원 재선거 공천을 놓고 ‘손학규 등판론’이 현실로 떠올랐다.

손 위원장은 24일 “불출마 입장을 번복하는 것이 부담이 있지만 당의 요구와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나 자신을 희생할 필요가 있어 마음을 바꿨다”고 말했다.

바른미래당은 이날 오후 최고위원회의를 열어 송파을 공천 문제를 놓고 격론을 벌였다.
하지만 결론을 내리지 못해 25일 오전 최고위원 회의를 열어 이 문제를 다시 논의하기로 했다.

누리꾼들은 “손 위원장이 박지원 말대로 똥볼만 차는 것 같다” “이번에 출마에 낙선하면 재기는 이제 멀어질 것” "배현진과 2,3위 다툴 것" 등 반응을 보였다.


온기동 기자 16990@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