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5월 25일 금요일(음력 4월 11일‧정사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때를 기다리고 고통을 인내하였기에 재물운, 매매운이 상승세를 이룬다. 자선사업도 생각해 봄직.

60년생 경솔하게 움직이지 말고 냉정하게 처세하라. 재물운이 있지만 모략이나 방해도 있다.

72년생 계획했던 일은 미루지 말고 뜻한바 실천에 옮길 것. 만사형통하는 운세.

84년생 새로운 일을 설계할 때 좀 더 계획성 있게 추진하고 밀도 있게 밀고 나가야 성공이 따른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문서나 명예에 관계하는 가장 좋은 날이다. 계획을 잘 설계하여 추진해 보도록.
61년생 모든 것이 자신의 뜻과는 상반 되겠지만 묵묵히 참고 견디어 나가도록 하라. 시비는 금물.

73년생 지출이 많으니 신경이 쓰인다. 오후에는 동조자가 나서며 행운과 재복이 따른다.

85년생 보고 느끼는 것들이 모두 득이 된다. 여행을 하면 소득도 따르나 과음은 삼갈 것.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행동과 마음이 조화를 이루지 못하니 구설수에 휘말리겠다. 신중한 처세가 바람직하다.

62년생 긴장을 풀고 느긋한 마음으로 대비하라. 여행운이 따르는 운세이며 안정을 갖고 건강에 조심.

74년생 모든 일을 단계를 밟아서 풀어나가라. 더 없이 좋은 운세라 해도 자만은 금물이다.

86년생 사소한 일에 신경이 쓰인다. 기분을 전환할 수 있는 장소를 택하되 과로는 절대 금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이론과 실제는 병합될 수 없는 것이다. 양보하는 미덕이 승패를 좌우하게 된다.

63년생 감언이설에 말리면 근심이 생긴다. 자기의 주관대로 행하되 시비수는 금물. 시간을 활용하라.

75년생 판단을 정확히 내리고 실천하면 재물운, 명예운, 승진운이 따르며 귀인도 나선다.

87년생 능력과 활동적인 면에 인정을 받는 운세. 고삐를 늦추지 말고 노력을 게을리 하지 말라.


辰(용띠운세) 52년생 변화운 속에서 큰 기쁨이 따를 것이니 분수에 맞게 행동을 하는 것이 가장 중요.

64년생 품위를 갖추고 처세하라. 뜻이 있고 실력이 있는 사람은 명예, 재물을 얻게 된다.

76년생 도와줄 귀인이 있으니 언행에 주의하라. 애정운, 결혼운 문제는 원만하게. 과로는 금물이다.

88년생 지연되어 온 일은 풀려나가며 여행운이 따르니 유명한 곳으로 떠나봄도. 남의 일에는 관여치 말 것.


巳(뱀띠운세) 53년생 구설수가 있을까 두렵다. 오전에는 각별히 조심하고 오후부터는 사업운이 풀려 나간다.

65년생 금전운의 안정을 가지나 문서는 신중을 기하라. 부부운, 가정운은 화목과 행운이 따른다.

77년생 공직자는 인정을 받고 사업가는 문서와 영업성과를 이룬다. 재물, 명예가 넘치는 운세.

89년생 장기적으로 일을 진행시켜 목적을 성취하도록 하라. 이상과 목표가 일치될 시기이다.


午(말띠운세) 54년생 덕으로 상대를 대하면 만사형통된다. 안정과 충족감을 느낄 수 있는 여유를 찾는다.

66년생 활동적으로 뛰는 만큼의 소득은 있겠다. 단 변화와 변동은 자신의 페이스로 유지하라.

78년생 지구력이 당신에게 승패를 불러오게 한다. 행운은 당신의 것이니 결코 포기하지 말라.

90년생 지금은 헤어질 지라도 언젠가는 크게 합류할 것이다. 시간의 흐름에 맞기도록 하라.


未(양띠운세) 55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큰 사업을 도모하게 될 것이다. 좀 더 의욕을 갖고 적극성을 띠도록.

67년생 사업은 확장되며 의외의 사람에게서 도움을 받으니 운수는 만사형통 된다.

79년생 금전운이나 애정운은 최상이다. 고독한 심경에 빠질수록 원만한 대인관계가 필요하다.

91년생 실리를 기대하기는 힘이 든다. 즉시 결말을 짓도록 하라. 시간이 가면 해결은 된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흐름엔 맥이 있는 법이니 명예만을 쫓지 말라. 경솔함은 구설수를 부른다. 기쁜 소식이 있겠다.

68년생 직장, 영업 바쁜 일이 겹치고 여행수나 변동수가 있으며 실물수에 조심하라.

80년생 시비수가 따르며 계획은 무너진다. 남방이 이로우며 가급적 함구하고 성실히 행하라.

92년생 최후의 승리를 믿고 고난을 극복해 나가라. 행운으로 이어질 것이다. 금전운이 풀린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책임감을 인정받으니 의외의 명예운, 재물운이 따른다. 사업에는 행운의 날이 된다.

69년생 맡은 일을 책임감 있게 처리하라. 분수를 지켜 윗사람과 상의하여 처리하도록 하라.

81년생 목적보다는 결과가 중요하다. 귀인의 도움도 크게 따르니 여유 있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93년생 몸과 마음이 분주하나 실속은 없다. 현상 유지에 치중하도록 하라. 겸손하도록.


戌(개띠운세) 58년생 마음은 들뜨고 안정이 안되나 문서운에는 좋겠다. 결정적인 순간은 당신에게 유리.

70년생 먼곳으로 떠나면 얻어지는 것도 없으며 시간이 걸린다. 원만한 가운데서 덕을 찾아라.

82년생 팽팽하게 맞서던 상태가 서서히 융합이 되겠다. 귀인의 도움으로 큰 기쁨을 가져온다.

94년생 겸손한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타인을 포용할 줄 아는 인간적인 자세가 중요하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주변과 융합할 때 큰 소득을 볼 수 있다. 단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라. 사업가는 금전이 융통된다.

71년생 최선을 다하려고 하나 능력이 충분하지 못하니 서두르지 말고 순리대로 임하라.

83년생 서두르지 말고 침착하게 대처하라. 감언이설에 말리면 고통과 근심만 따르게 된다.

95년생 구설수가 두려우니 언행을 주의하라. 신중한 가운데 자신의 맡은 임무에 충실하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청주 상당 서원 흥덕 청원 충주 제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