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핫 예고]'해피 시스터즈' 종영D-1 이시강x심이영, 감격 재회?!…반소영, 성창훈에 보복 반전?!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8-05-24 00:01

24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 119회에서는 조화영(반소영)과 정 간호사(장은비)가 마두수(성창훈)를 공격해 복수를 앞둔 가운데 최재웅(오대규)은 민형주(이시강)에게 윤예은(심이영)이 숨은 곳을 알려주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4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 119회에서는 조화영(반소영)과 정 간호사(장은비)가 마두수(성창훈)를 공격해 복수를 앞둔 가운데 최재웅(오대규)은 민형주(이시강)에게 윤예은(심이영)이 숨은 곳을 알려주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반소영이 성창훈에게 보복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종영을 하루 앞둔 24일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연출 고흥식·민연홍, 극본 한영미) 119회에서는 민형주(이시강 분)가 윤예은(심이영 분)에게 달려가는 감격적인 장면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119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마두수(성창훈 분)에게 얻어맞아 기절한 조화영이 깨어난 가운데 정 간호사(장은비 분)가 마두수를 공격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마두수는 벽돌로 찍어 기절시킨 조화영(반소영 분)에게 물을 퍼부으며 돈의 행방을 추궁한다.

"돈 어딨냐고?"라는 마두수에게 조화영은 "너한테 선물을 준비했는데 마음에 들지 모르겠다"라며 회심의 미소를 짓는다.

그 순간 정 간호사가 마두수를 향해 흉기를 휘둘러 반전을 그린다.
조화영과 정 간호사는 쓰러진 마두수를 끌고 산으로 향한다.

앞서 마두수는 내연녀였던 조화영과 정 간호사가 자신의 아이를 임신하자 자궁 적출 수술을 해 공공의 적이 됐다.

한편, 흥신소 후배 보고를 받고 달려온 공일삼(정근 분)은 조화영과 정 간호사가 정신을 잃은 마두수를 끌고 나왔다는 말을 듣는다. 이로써 공일삼이 조화영의 폭주에 브레이크를 걸 것으로 보인다.

산으로 마두수를 끌고 간 조화영은 "마두수 이제야 죄값 치르는 군. 죽어 마땅한 인간"이라며 이를 간다. 하지만 마두수가 갑자기 두 눈을 번쩍 떠 조화영과 정 간호사가 깜짝 놀란다.

한편, 최재웅(오대규 분)은 민형주에게 윤예은의 은신처를 알려줘 재회 기대감을 높인다.
형주 사무실로 찾아온 재웅은 예은이 있는 곳의 주소를 형주에게 건넨다.

재웅은 "내가 잘 못했다. 나 비밀 못 지키겠어"라며 "처제가 다른 곳으로 숨기 전에 빨리 가서 처제 데리고 와"라고 말한다.

이에 형주는 차를 몰아 예은이 숨은 곳에 도착해 재회 기대감을 높인다.

7개월을 달려온 아침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는 120부 작으로 오는 25일 종영한다.

후속 '나도 엄마야'가 오는 28일 첫 방송 예정이다. 모든 것을 다 가진 여자 우희진과 어쩔 수 없이 대리모가 된 이인혜의 이야기를 담는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