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5월 24일 목요일(음력 4월 10일‧병진일) 문서운 성공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마음의 동요를 일으키니 현실을 견뎌내기 어렵다. 천천히 시도하라. 변화는 시도하지 말 것. 무리 없이 일을 진행하고 대인관계를 중시할 때 문서운이 길하고 명예운도 높아진다.

찾아온 기회는 적극 활용하고 치밀한 계획을 세워 밀고 나가라. 근심이 없지 않으나 새롭게 다가오는 일은 가차 없이 처리할 것. 가까운 이웃의 변심에 조심하도록 하라.


작은 것이 모여 큰 소원을 성취할 수 있다. 허욕을 부리지 말고 계속 밀고 나가라. 진실을 바탕으로 대인관계를 엮어 나가면 큰 행운이 따른다. 때로는 변화도 필요하다.


겸허한 마음으로 이웃을 포용하라. 순리를 따르면 귀인운의 큰 도움을 얻게 된다. 겸양이 당신의 주가를 올려줄 것이니 주위를 이해하는 마음부터 갖추도록 하라.

지나친 물욕만 버린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원만한 처세가 중요한 시기. 여행이나 경쟁에서 삶의 새로운 활력을 얻게 되고 분주한 만큼의 대가도 주어진다.


뜻하지 않았던 사람의 도움으로 크게 성공운이 따르며 재물운도 얻는 오늘이 된다. 실리에 바탕을 두고 대인관계에서 최선을 다하라. 면밀한 검토와 분석이 필요하다.


직장인에게는 명예운과 관운이, 사업에는 재물운이 따라주는 운세이다.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보도록. 문서운이 길하고 금전이 불어난다. 명예운도 높으니 자기 연출에 힘쓰라.


매사를 신중하게 대처해 나갈 수 있는 방법을 터득하라. 금전 거래는 가급적 피하라. 불이익은 감수하고 이웃을 포용할 때 뒷날의 행운이 기약된다. 이성운 불화에 주의.


귀인의 도움으로 물질적인 풍요를 누릴 수 있으니 적극적인 행동을 삼가라. 상호 협력할 때 결실도 좋아지며 대체로 무난한 날일 것이니 무리한 욕심은 자제하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종로구 중구 용산 성동 광진 동대문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