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글로벌-Biz 24]공차, 망고음료 신메뉴 3종 베트남 출시

-재스민 그린티와 망고 조합..국내선 지난 9일 출시돼

장성윤 기자

기사입력 : 2018-05-23 11:00

[글로벌이코노믹 장성윤 기자]

베트남 현지 언론 '탄 니엔(THANH NIEN)'이 보도한 영상 캡처 이미지이미지 확대보기
베트남 현지 언론 '탄 니엔(THANH NIEN)'이 보도한 영상 캡처 이미지

대만식 차(茶) 프랜차이즈 전문점 공차코리아(이하 공차)의 신메뉴 망고 음료가 베트남에 상륙한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공차는 최근 출시한 망고 신메뉴 3종을 베트남 시장에 출시한다.

공차는 지난 9일 여름 시즌을 맞아 국내에서 재스민 그린티와 망고를 조합한 망고 음료 3종 '망고 쥬얼리 밀크티'와 '망고 말차 티포가토 스무디', '망고 밀크 요거티'를 출시한 바 있다.

망고 쥬얼리 밀크티는 쫀득한 망고 쥬얼리 토핑이 가득한 것이 특징이며 망고 말차 티포가토 스무디는 제주산 말차에 아이스크림 질감의 밀크 스무디를 얹었다. 망고 밀크 요거티는 요거트와 티 라테가 조화를 이룬다.

베트남 공차 음료 제조사는 현지 훈련 센터에서 신 메뉴에 대한 연수를 받은 뒤 점포에서 음료를 제조하게 된다.

한편, 공차코리아는 작년 공차 본사인 대만 로열티타이완(RTT)의 지분 70%를 인수했다. 작년 공차의 글로벌 매출액은 807억 원으로 전년보다 17% 올랐다. 현재 전 세계 16개국에서 1352개 점포를 보유한 공차는 베트남, 일본, 호주 등에서 빠르게 점포를 늘리고 있다.


장성윤 기자 jsy33@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