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5월 23일 수요일(음력 4월 9일‧을묘일) 생년월일 연애 궁합 이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주변에서 당신을 불편하게 느끼며 신용을 잃고 있으니 융화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60년생 한 가지 일에 집중할 수 있는 집념이 필요하다. 변화와 변동에서는 갈등만 따르니 주의하라.

72년생 금전 지출에 무리함이 없도록 가급적 자신의 욕구를 밖으로 분출 시키지 않도록 하라.

84년생 마음의 안정이 필요하다. 충동을 자제하는 버릇을 들이도록 하라. 의욕을 상실할까 걱정된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의견대립은 절대 피하라. 여유 있는 자세로 타인과의 마찰을 피함이 현명한 처세이다.
61년생 어려울 때일수록 겸양하는 미덕으로 포용하는 것이 상책이다. 의협심을 갖고 행동하라.

73년생 윗사람의 도움으로 승진운, 재물운이 따를 수 있다. 새로운 사업 구상으로 매사가 형통될 수 있는 시기.

85년생 분주한 만큼 생활에 안정을 얻는다. 변화를 추구하여 뜻을 이루도록 하라. 책임감 있는 행동이 중요.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계획에 차질이 있겠다. 차분한 가운데 집념을 보이면 결국은 이루어지게 된다.

62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 크게 뜻을 이룬다. 아울러 폭넓은 인간관계로 재물과 명예운은 형통된다.

74년생 동업자의 협조는 무난히 전개된다. 문서운 분야에서 자신의 의도대로 관철될 수 있을 시기.

86년생 안정권에 접어들어 활동적인 상황으로 돌입하니 성취감도 크게 기대된다. 이성운에도 행운이 따른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인간관계에 있어 겉치례 보다는 내실을 완벽하게 다져나가는 것이 이익으로 돌아온다.

63년생 장기적인 안목으로 일을 진행시킬 때 성취될 수 있다. 이상과 현실이 일치되면 기쁨도 따른다.

75년생 마음의 안정을 추구하는 동시에 매사에 순리를 택하면 빠른 발전을 도모한다. 명분보다는 실리를 추구하라.

87년생 변화를 구함은 불리해질 수 있다. 마음의 안정을 찾지 못하는 상태에서는 행동을 자제하라.


辰(용띠운세) 52년생 자신의 권력이나 명예를 지키려는 과감한 혁신이 필요하다. 능력의 한계를 점검하도록 하라.

64년생 금전으로 인해 서로 시기하고 미워함이 있을까 두렵다. 인내가 최선의 길이 된다.

76년생 남과 등을 돌리는 일이 없어야 구설수가 소멸된다. 여유를 갖고 상대하여 원만히 해결하라.

88년생 판단을 확고하게 하고 여유 있게 매사(每事)에 대처하라. 실질적인 면을 앞세우도록 하라.


巳(뱀띠운세) 53년생 진실한 자세로 성의껏 일을 처리하면 반드시 일을 성취시킬 수 있다. 마음에 여유가 필요.

65년생 예정됐던 일이 앞당겨져 성취될 수 있는 기회가 조성된다. 활동적인 분야에서 명예운, 문서운도 뒤따른다.

77년생 겸손한 가운데 일신의 공명을 스스로 지키면 금전이나 애정운면에서도 최상의 날.

89년생 안정을 갖고 매사에 임하도록 하라. 심리적인 상태가 불안할수록 의욕을 상실하게 된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재물과 명예에 손상이 있을까 두렵다. 안정은 되나 건강에 유념하도록 하라.

66년생 갈등이 쉽사리 가라앉지는 않는다. 때문에 고통스러운 경우도 시간이 지나야 해결된다.

78년생 용이 주도한 계획과 실천이 필요할 때이다. 능력이 향상되니 승진과 금전도 따른다.

90년생 진실한 자세로 성의껏 일을 처리하면 반드시 일을 성취시킬 수 있다. 마음에 여유가 필요.


未(양띠운세) 55년생 자신의 위치를 확고하게 함으로써 문제를 원만히 종결을 지을수 있도록 하라. 문서운에 행운.

67년생 하고자 하는 확신이 생기며 과감성을 갖게 된다. 능력과 재력을 겸비할 수 있다.

79년생 안정적인 상태에서 매사가 점진적인 발전이 있을 시기이나 건강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91년생 피로감과 욕구불만이 겹치는 상태이다. 안정 속에서 후일을 도모하도록 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현재 위치에서 탈피하여 변화를 주는 것도 바람직스럽다. 주위를 포용하여 밀고 나가면 이롭다.

68년생 가까운 사람의 배신이 두렵다. 독단적인 성격보다는 원만한 자신의 처세에서 안정을 가져라.

80년생 남달리 고독함이 따르며 현재 위치를 탈피하고 싶은 때이다. 뜻을 쫓아 행동할 때 사업운도 좋다.

92년생 상대를 이해하는 아량이 필요하다. 원만한 인간관계가 중요하다. 정에 치우치지 말라.


酉(닭띠운세) 57년생 소문난 여행지로 떠나 봄은 어떠한가. 새로운 환경의 변화를 통해서 자신의 위치를 확인해 보도록.

69년생 심신의 피곤함을 빨리 해소하라. 변화를 도모하나 크게 형통하지 못하니 현실에 만족하라.

81년생 능력 밖의 것을 탐하게 되면 크게 실패수가 따른다. 또한 상가집은 가급적 피하라.

93년생 성격적인 대립에서 마찰이 생기는 법이니 이기심이나 자존심을 버리고 대화하라.


戌(개띠운세) 58년생 결단력이 필요할 때이다. 항상 결과가 중요하니 자신을 가지도록 하라. 꿈이 크다.

70년생 문서로 재물을 얻으니 적극적으로 활동함이 좋다. 뜻밖에 귀인의 도움으로 크게 형통된다.

82년생 직위는 상승세이며 금전 활용은 무난한 때이나 이성운, 연애운 문제는 심각함이 따를 수 있다.

94년생 내부적인 의욕이 충만하니 성공을 도모하고 변화로 인해 안정과 재물은 겸비된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오전에 거센 파도를 넘어서기만 하면 모든 일이 뜻대로 진행된다. 명예와 따르는 세력이 겸비된다.

71년생 타인으로 인한 손해가 크다. 보증과 담보에 신경을 쓰며 단호한 거절도 하나의 미덕이 된다.

83년생 명예, 승진의 기회를 포착한다. 금전 안정을 유지하게 된다. 한편 자중자애함이 필요하다.

95년생 소원하는 바에 따라 다르겠으나 현재의 상태에서는 뜻에 따라 진취적으로 이뤄진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충청 서산 논산 계룡 당진 금산 부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