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해피 시스터즈' 후속 '나도 엄마야' 첫방송 언제?…우희진x이인혜, 대리모 갈등 그려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8-05-21 08:48

SBS 아침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 후속 '나도 엄마야'가 오는 28일 첫 방송 예정이다. 우희진, 이인혜가 대리모 의뢰인과 대리모로 만나 갈등을 그릴 예정이다. 사진=티저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SBS 아침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 후속 '나도 엄마야'가 오는 28일 첫 방송 예정이다. 우희진, 이인혜가 대리모 의뢰인과 대리모로 만나 갈등을 그릴 예정이다. 사진=티저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해피 시스터즈' 후속 '나도 엄마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SBS 새 아침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는 어쩔 수 없이 대리모가 된 윤지영과 부와 명예, 사랑하는 남편까지 모든 걸 다 가진 여자 최경신의 모성애를 사이에 둔 갈등을 그린다.
'열애', '사랑이 오네요'를 연출한 배태섭 PD와 '장미의 전쟁', '어머님은 내 며느리'를 집필한 이근영 작가가 힘을 합쳤다.

이인혜가 돈이 없어 대리모가 된 '윤지영' 역으로 변신한다.

우희진이 모든 걸 다 가졌지만 아이가 없어 대리모를 구하는 '최경신'을 맡았다.

박준혁이 최경신의 남편이자 재벌2세 '신현준'으로 분한다.
5억을 받고 대리모가 된 운지영은 힘이 없어 아이를 최경신에게 빼앗기지만 아기를 사랑하기에 최경신 곁을 맴돈다.

최경신은 힘들게 얻은 아이를 사랑으로 키우지만 대리모 윤지영으로 인해 일상이 위태롭다.

게다가 윤지영이 사랑하는 남자가 최경신의 시동생 신상학(알렉스 분)으로 밝혀지면서 제대로 꼬여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윤지영이 대리모 의뢰인 최경신의 방해를 딛고 신상학과 결혼할 수 있을지가 관전 포인트다.

대리모라는 이유로 모성을 박탈당한 여자가 새롭게 찾아온 사랑 앞에서 온갖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사랑을 쟁취하며 가족의 소중함, 따뜻한 세상의 의미를 새겨가는 이야기 '나도 엄마야'는 120부작으로 오는 28일 첫 방송 예정이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