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하트시그널 시즌2' 송다은, '반전캐' 등극 김현우에 시그널!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8-05-21 00:01

지난 18일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 2' 9회애서 여성 입주자 송다은이 비밀데이트를 즐긴 김현우에게 시그널을 보내 반전캐릭터로 등극했다. 사진=송다은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18일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 2' 9회애서 여성 입주자 송다은이 비밀데이트를 즐긴 김현우에게 시그널을 보내 반전캐릭터로 등극했다. 사진=송다은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 2' 송다은이 김현우에게 시그널을 보내 '반전캐릭터'로 등극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리얼리티 프로그램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9회에서는 송다은과 김현우, 임현주와 김도균의 비밀 데이트가 그려졌다.
이날 역대급 반전 캐릭터는 송다은이었다.

송다은은 김현우와의 데이트에서 "오빠의 모든 포커스는 영주였잖아"라고 말했다. 이어 송다은은 "규빈이 빼고 다 데이트 해봤잖아. 난 좀 재밌는 사람이 좋아. 유쾌하고"라고 덧붙여 러브라인 향방이 정재호임을 암시했다.

하지만 러브라인 확인결과 송다은은 김현우를 선택해 반전 케미를 선사했다

임현주와의 데이트 후 김도균의 러브라인 향방도 관심사였다.
앞서 김도균은 7회에서는 임현주를 선택했으나 지난 8회에서는 비밀데이트를 한 김장미에게 시그널을 보낸 바 있다. 이에 김도균은 임현주와의 비밀 데이트 후 김장미를 선택했는지 아니면 임현주에게 다시 시그널을 보냈는지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9회 러브라인 확인 결과 임현주는 김도균에게 시그널을 보냈다. 김도균 역시 임현주에게 사랑의 화살을 쏘아 쌍방 시그널을 기록해 화제를 모았다.

김현우는 흔들림 없이 오영주를 선택했다. 하지만 김장미, 이규빈 등 나머지 출연자의 시그널이 다 확인되지 않은 채 엔딩을 맞아 아쉬운 점으로 꼽혔다.

러브라인 추리게임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1분에 본방송이 진행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