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아이린·수지·수영 이어 설현까지 ‘페미니즘’

온라인 뉴스부

기사입력 : 2018-05-21 00:00

사진=설현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설현 인스타그램
설현이 페미니즘을 공부하고 있다고 밝혀 화제다. 아이돌 그룹 AOA 멤버 설현은 최근 인터뷰에서여성에 관한 사회적 이슈에 관심이 생겼다. 아직은 공부하는 단계라고 말했다. 팬들은 SNS응원할게! 용기 내줘서 고마워”, “언니 너무 용기 있고 응원합니다. 진짜 멋져요”, “설현 여자답다! 무조건 지지한다등의 글을 남기며 설현을 응원했다.

가수 수지는 성폭력 피해를 호소한 유튜버 양예원 씨 관련 청와대 청원을 지지했다. 수지는 본인 SNS만약 사실이라면 많은 사람들이 알아야 같았고, 수사를 했으면 좋겠고, 앞으로 이런 피해가 생기지 않았으면 바랬다 지지하게 배경을 설명했다. 팬들은수지 멋있다. 응원해요!”, “역시 여자가 세상을 바꾼다”, “응원합니다. 너무 멋있어요 수지를 응원하는 댓글을 달았다.
반면 아이린과 수영은 페미니즘 책을 읽었다고 밝혔다가 비난에 시달렸다. 지난 3 레드벨벳의 멤버 아이린은 휴가를 가서 ‘82년생 김지영 읽었다고 밝혔다. 이 소식에 활동을 그만두겠다는 사람이 나오는가 하면, 아이린의 얼굴이 나온 사진을 불태우는 사진이 인터넷에 올라오기도 했다.

프로그램에 나와 “‘82년생을 읽으면서 어린 시절에 자신을 괴롭히는 남자아이를 두고 어른들이 ' 좋아서 그러는 거야'라고 말하며 막았던 것이 잘못됐다는 것을 알았다 말한 소녀시대 멤버 수영을 향해서도 일부 남성들이 비난 댓글을 달았다.


온라인 뉴스부
사진없는 기자

온라인 뉴스부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