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건국대 수의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반함' 행사개최

백승재 기자

기사입력 : 2018-05-18 22:47

이미지 확대보기

건국대 수의과대학은 오는 19일 제31회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축제 '반함' 행사를 개최한다.

반함은 국내 수의과대학 가운데 가장 먼저 생긴 반려동물과 관련된 행사다.

행사에서는 도그 요가와 함께 캐니크로스, 장난감 만들기, 노즈워크, 반려견 목걸이 만들기 등의 다양한 체험 행사를 즐길 수 있다.

우리 아이 건강 퀴즈 시간에서는 간단한 건강관리법을 퀴퀴즈를 통해 알려주고, 특히 반려견의 심장박동소리를 직접 듣게 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포토 콘테스트 역시 진행된다.

세계수의학도협의회(IVSA) 원헬스위원회(KOHI)에서 사람과 동물의 보건은 함께 관리되어야 한다는 원헬스(One health)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도 마련된다.

건국대학교 동문회 소속 수의사들이 행사장에 나와 보호자들의 반려동물을 무료 상담해주는 부스도 운영한다.

참가자 가운데 선착순 500명에게는 사료 묶음도 증정한다. 네츄럴코어, 펫트너, 코니랩 등의 기업들의 현장 부스도 마련된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