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하트시그널2 "오늘은 송다은"…오영주·정재호 '하루 3번 칭찬' 연맹 맺어

온라인뉴스부

기사입력 : 2018-05-18 22:00

18일 방영되는 하트시그널에서 송다은과 정재호의 데이트가 예고되고 있다. 사진=네이버TV선공개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8일 방영되는 하트시그널에서 송다은과 정재호의 데이트가 예고되고 있다. 사진=네이버TV선공개 캡처

하트시그널 시즌2의 방송을 앞두고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영주는 "왜 나랑 있는 거 심심해?"라고 물었고 정재호는 "티 많이 나?"라며 장난식으로 받아쳤다. 오영주는 "너 약간 거짓말 못 하더라"라고 말하면서 요리를 해줬다.

아무도 없는 시그널 하우스에서 오영주와 정재호는 저녁을 먹으며 연적 동맹을 맺었다. 정재호가 먼저 "동맹 맺을래?, 서로의 이익을 위한 도움을 아끼지 않고 주는 거지"라면서 제안을 시작했다.

이에 오영주는 솔깃하면서 "예를들면 어떤거?"라고 묻자 "다은이가 요즘 이런거 당긴다, 이러면 마치 몰랐는데 해준 것처럼 진짜? 이러면서"라고 말했다.

이어 "영주는 어떤 사람 해주면 돼?, 현우형?"이라면서 자연스럽게 호감가는 상대를 떠봤다. 이에 오영주는 "하루에 서로의 칭찬을 3개씩 해주자, 마침 영양제처럼 아침, 점심, 저녁에?"라면서 아이디어를 제시했다.

네이버TV의 하트시그널2 선공개를 본 네티즌들은 "둘다 현실친구다", "영주랑 재호 비글미 장난 아니다", "김치 동맹 너무 귀엽자나"라면서 폭발적인 의견을 남기고 있다.

하트시그널 시즌2는 오늘 밤 11시11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