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생방송 투데이' 동네 반찬가게, 맞춤식 콘셉트…맛스타그램 '묵은지 닭전골' 인생분식 '잔치국수' 위치 어디?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8-05-18 19:00

1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sms '동네 반찬가게'로 고집과 정성으로 빚은 맞춤식 콘셉트의 평택 반찬가게를 소개한다.출처=SBS이미지 확대보기
1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sms '동네 반찬가게'로 고집과 정성으로 빚은 맞춤식 콘셉트의 평택 반찬가게를 소개한다.출처=SBS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 투데이'에서 '동네 반찬가게'로 고집과 정성으로 빚은 평택 반찬가게를 소개한다.

1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금요특집으로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로 '보령, 서천 3GO 여행' 편이 그려진다.
'보령, 서천 3GO'로는 보령 <오천항수산물센터4호점>, <대천항 유람선>, 서천 <서천해양글램핑>, <서천 자연산 광어 도미 축제> 등을 찾아간다.

이날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엄마 손맛 그대로! 묵은지 닭전골' 편으로 마포 망원동 <성원닭한마리닭갈비>를 방문한다.

생방송 투데이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고집과 정성으로 이뤄낸 최고의 맛' 편으로 평택 <꽃멸치 음식백화점>을 선정했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소박한 한 그릇에 넘치는 행복' 편으로 부천 <소문난 잔치국수>를 찾아간다.
이날 '생방송 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 성원닭한마리닭갈비
망원동 망리단길 맛집으로 닭갈비 전문점이다. 메뉴로는 '묵은지 닭전골' 1만1000원, '닭갈비 '1만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마포구 포은로 118 (지번: 망원동 423-20)

■ 꽃멸치 음식백화점
평택에서 요리학원을 18년째 운영 중인 한금분씨가 운영하는 곳이다. 고객의 입맛에 따라 주문하는 대로 맞춰주는 경영방침을 고수한다. 각종 반찬과, 제사음식, 돌잔치와 생일잔치 등 잔치음식이 주문 가능하다.
-위치: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756-13

■ 소문난잔치국수
부천 자유시장에 위치한 국수 전문점이다.
-위치: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심곡본동 543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