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정해인x손예진, 심쿵+단짠 스틸 컷 "준희야. 울지 마"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8-05-18 00:02

종영을 2회 앞둔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정해인과 손예진의 단짠 스틸 컷이 17일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JTBC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종영을 2회 앞둔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정해인과 손예진의 단짠 스틸 컷이 17일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JTBC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서준의 역의 정해인과 윤진아 역의 손예진 단짠 스틸 컷이 공개됐다.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연출 안판석, 극본 김은) 제작진은 17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해인과 손예진의 자전거 첫 만남부터 핑크핑크한 영화관 데이트 등 스틸 컷을 대방출했다.
제작진은 "사진으로 보는 <예쁜 누나> 진짜 연애사 내꺼인듯 내꺼아닌 내꺼 같던 썸을 지나 짠내나는 지금에 이르기 까지..! 이번 주 <예쁜 누나> 마지막까지 함께해요"라는 글을 함께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 폭의 수채화같은 정해인과 손예진의 바닷가 데이트, 자작나무 숲 데이트, 초록우산 키스 신, 말없이 손예진을 끌어안고 오열하는 정해인의 모습 등이 들어 있어 드라마 한 편을 다 본 것과 같은 설렘과 애틋함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준희야. 울지 마", "제발 해피엔딩이기를", "특히 이 커플과 이 드라마의 모든 장면이 그리울 것 같아요" 등의 댓글로 종영을 아쉬워했다.

손예진과 정해인이 연상연하 커플의 단짠 로맨스를 실감나게 그리고 있는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16부 작으로 2회를 남겨두고 있다. 금, 토요일 밤 11시 방송.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