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정해인x손예진, "해피엔딩 가즈아~"…'진짜 연애' 적립 쿠폰(7)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기사입력 : 2018-05-17 00:03

공유 0
center
16일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제작진은 공식 SNS를 통해 진짜연애 적립쿠폰 일곱번째 ㅇ여상을 공개해 해피엔딩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JTBC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눈물 마를 날 없는 정해인과 손예진의 '진짜 연애 적립쿠폰' 일곱 번째 영상이 공개됐다.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연출 안판석, 극본 김은) 제작진은 16일 공식 SNS를 통해 정해인과 손예진의 '진짜 연애 적립쿠폰' 영상과 함께 "진정커플도 울고 나도 우러따..우리는 해피엔딩을 기다려요..! 감독님 작가님 믿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준희가 "울면 라면 안 준다"라는 말로 시작됐다. 그러자 이불속에 쏙 들어간 진아가 "라면 줘"라고 보챘다. 준희가 아무 말 없이 물끄러미 바라보자 진아가 일어나 포옹하는 순간 연애 쿠폰이 적립됐다. 준희가 "또 그래라"라고 하자 진아가 말없이 고개를 흔들어 애틋함을 자아냈다.

두 번째 적립쿠폰은 진아가 집에 데려다 준 준희를 쫓아가 말없이 백허그를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힘들어하는 준희를 진아가 아무 말없이 애틋하게 바라보다 일어서자 준희가 그녀를 포옹하면서 쿠폰이 적립됐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저도. 꼭. 해피엔딩으로 끝나길 바라는 1인이요!!~~제발~~~", "제발 해피엔딩이요(Happy ending pls)", "해피엔딩을 기다립니다" 등의 댓글로 해피 엔딩을 기원했다.

손예진과 정해인이 4살 연상연하 커플 케미를 극사실적으로 그리고 있는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16부작으로 2회를 남겨두고 있다. 금, 토요일 밤 11시 방송.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김성은 기자jade.kim@g-enews.com



많이 본 연예스타 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