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하트시그널 시즌 2' 임현주, 여신 미모 무결점 피부 "얼굴천재"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8-05-16 00:01

러브라인 추리게임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 2' 여성 출연자 임현주가 15일 자신의 SNS를 통해 무결점 피부와 여신급 미모가 돋보이는 사진을 게재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임현주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러브라인 추리게임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 2' 여성 출연자 임현주가 15일 자신의 SNS를 통해 무결점 피부와 여신급 미모가 돋보이는 사진을 게재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임현주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2' 여성 입주자 임현주가 무결점 피부와 여신급 미모가 돋보이는 사진을 게재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임현주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살짝 미소를 짓고 있는 사진과 동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속 임현주는 미소를 살짝 짓고 있어 미모가 더욱 돋보였다. 특히 영상속 임현주는 무결점 흰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가 보는 사람의 시선을 강탈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밝은 미소가 빛나요. 이뿌", "수채화처럼 생기심", "진짜 요정이다. 너무 이뽀", 피"부가 애기피부네. 실화냐", "얼굴천재"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지난 11일 방송된 '하트시그널 시즌 2' 8회 러브라인 확인 결과 김현우는 오영주에게 러브라인을 보냈다. 이규빈의 러브라인은 한결같이 오영주를 향했다. 정재호는 송다은에게 시그널을 보냈다. 김도균은 7회에서 임현주를 택했으나 8회에서는 비밀데이트를 함께 한 김장미에게 화살을 쏘았다.

임현주는 김도균에게 시그널을 보냈다. 송다은은 변함없이 정재호를 선택했다. 오영주도 김현우에게 러브라인을 보냈다. 김장미는 7회 정재호에 이어 8회에서는 김도균을 선택했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9회에서는 임현주가 김도균에게 데이트신청을 해 러브라인 향방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러브라인 추리게임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는 금요일 밤 11시 11분에 본방송이 전파를 탄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