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창업] 엔제리너스커피 배스킨라빈스 파파존스 外

김은수 수습기자

기사입력 : 2018-05-14 17:04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수습기자] ◇롯데지알에스 엔제리너스커피, 콜롬비아 농림부 장관 매장 방문

사진=롯데지알에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롯데지알에스 제공

롯데지알에스가 운영하는 소공동 롯데백화점 13층에 위치한 엔제리너스커피 스페셜티 매장에 콜롬비아 농림부 장관이 방문했다. 이날 콜롬비아 농림부 장관 후안 기예르모 줄루아가(JUAN Guillermo Zuluaga)는 만든 싱글 오리진 커피 시음 및 롯데지알에스 남익우 대표와 환담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시음한 콜롬비아 라 모렐리아 싱글 오리진 커피는 자연 친화적 농법으로 ‘유티지 서티파이드(UTZ Certified)’ 인증을 받은 원두가 사용됐다.

맥도날드, 맥드라이브 행사 방문 차량 대수 신기록 세워

맥도날드가 지난 12일 진행한 맥드라이브 데이 행사에서 한국 진출 이래 개별 매장 방문 차량 신기록을 달성했다. 맥도날드는 12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맥드라이브 데이 행사를 열고 전국 맥드라이브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차량 한 대 당 빅맥 1개를 무료로 증정했다.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전국 맥드라이브 매장에 매장당 평균 1160대의 차량이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월요일 이용 혜택 '해피오더 딜리버리’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매주 월요일마다 ‘해피오더 딜리버리’ 프로모션 2종을 준비했다. ‘해피오더 딜리버리’는 해피포인트 앱의 ‘해피오더’를 통해 제품을 주문 및 결제하면 원하는 곳에서 간편하게 제품을 수령할 수 있는 배달 서비스로 배스킨라빈스가 2016년 2월 아이스크림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1인가구 증가와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젊은층의 배달 서비스 이용이 급증함에 따라 더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SPC그룹 파리바게뜨, '딸바 케이크' 선봬

SPC그룹 계열사 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딸바 케이크'를 내놨다. ‘딸바 케이크’는 절묘한 맛의 조화를 이루는 딸기와 바나나를 활용해 부드러운 스폰지 케이크 속 상큼한 과일의 풍미를 살린 미니 케이크 제품이다. 딸기 스폰지 케이크 사이에 딸기 과육으로 진한 풍미를 더한 딸기잼과 딸기 크림, 달콤한 바나나크림이 층층이 쌓여 입안에 넣는 순간 은은한 달콤함과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파파존스,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20% 할인

한국파파존스가 MLB에서 만루홈런이 나오면 파파존스 피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파파슬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기간은 이달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2018 미국 메이저리그 경기에서 만루홈런이 나올 경우 경기 승패와 관계없이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파파존스는 고객들이 ‘파파슬램’ 혜택 적용 여부를 쉽게 확인 할 수 있도록 이벤트 기간 동안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프로모션 해당 날짜를 상시로 안내할 예정이다.


김은수 수습기자 soo@g-enews.com
사진없는 기자

김은수 수습기자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