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레알마드리드, 가레스 베일 멀티골로 셀타비고에 6대 0 압승

노정용 기자

기사입력 : 2018-05-13 05:53

레알마드리드가 13일 열린 셀티아고와의 경기에서 가레스 베일의 멀티골로 6대 0으로 압승했다. 사진=뉴시스이미지 확대보기
레알마드리드가 13일 열린 셀티아고와의 경기에서 가레스 베일의 멀티골로 6대 0으로 압승했다. 사진=뉴시스
[글로벌이코노믹 노정용 기자]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앞둔 레알마드리드가 가레스 베일의 맹활약으로 셀타비고를 6대0으로 물리쳤다. 이적설에 휩싸였던 베일은 완벽하게 부활하며 시즌 18골을 기록했다.

레알마드리드는 13일 오전 3시 45분(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2017/2018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37라운드 셀타비고전에서 6-0으로 승리했다.
지단 감독은 이날 부분적으로 선수배치를 바꾸었다. 가레스 베일은 전반 13분 만에 득점포를 가동하며 경기장의 분위기를 레알마드리드 쪽으로 돌려놓았다.

베일은 전반 중반에도 날카로운 프리킥으로 셀타비고의 간담을 서늘하게 했다. 베일은 이후 오른쪽 측면에서 셀타비고 수비를 벗겨낸 이후 완벽한 왼발 슈팅으로 추가골에 성공했다.

이날 베일이 살아나자 레알마드리드의 공격은 활기가 넘쳤다. 베일 이후 이스코가 날카로운 슈팅으로 팀 3번째 득점포를 가동했다.

전반을 3대 0으로 리드한 레알마드리드는 후반에도 거세게 셀티아고를 몰아붙였다. 아크라프 하키미가 4번째 골을 넣었고, 이어 셀티아고 세르지 고메즈의 자책골과 토니 크루스의 골로 경기가 마무리됐다.

노정용 기자 noja@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