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4월 27일 금요일 결혼 이별 재회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4월 27일 금요일 생년월일운세 띠별운세(음력 3월 12일‧기축일)

이미지 확대보기


子(쥐띠운세) 48년생 전망이 밝으며 문서운 기회가 주어지니 신속하게 처리하면 이롭다. 태도는 확고히.

60년생 주변과 뜻을 합치면 그 힘의 위력은 대단하다. 계약운, 문서운에 행운이 따른다.

72년생 흥분하지 말고 침착하게 끈기를 갖고 차분하게 밀고 나가면 소원은 성취된다.

84년생 능력에 앞서 성취욕만 앞설 때이다. 매사를 자신감 있게 대처할 때 행운도 따른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문서운에 앞서 명예운 추구가 빠른 발전이 된다. 겸허한 자세가 중요할 때이다.

61년생 문서 관계에서의 변화는 사업운의 활력을 일으켜 준다. 활동할 시기가 주어졌다.

73년생 새로운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좋은 결과를 얻으며 재물이 생기니 오후를 기대하라.

85년생 과로하여 피곤하지 않도록 하라. 가급적 오전일은 피하고 오후를 활용하는 시간을 갖자.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자신의 뜻을 진취적으로 펼쳐라. 특히 문서운 면과 재물운, 명예운이 따를 수 있다.

62년생 인간관계에서 잔걱정이 끊이지가 않는다. 모략중상으로 동료들과의 대립이 있겠다.

74년생 중단된 상태의 일은 풀려 나간다. 금전운 면보다는 문서운 관계에서 행운이 따른다.

86년생 신규 사업 확장에는 좋은 결과를 맺게 되며 특히 문서운과 이성운, 연애운에는 행운.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의연하게 문제를 해결해 나가라. 잘못 받아들이면 도리어 상대로부터 구설수, 망신수가 따른다.

63년생 매사에 확신을 갖고 일처리를 하도록 하라. 의욕이 지나치면 구설수에 휘말린다.

75년생 내부에서 의견충돌을 일으키니 조심하지 않으면 곤경에 처하게 되니 원만하도록.

87년생 활동의 반경을 넓혀서 폭넓은 인간관계를 유지하라. 지연된 상태이나 가일층 활력을 찾겠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시비수가 따르면 계획에도 차질이 생긴다. 가급적 함구함이 바람직하다. 내일을 기다려라.

64년생 자만하지 않으면 많은 호응을 받는다. 동지적인 위치에서 자신의 뜻을 펼치도록 하라.

76년생 뜻을 펼쳐 나갈 때 목적은 성취될 시기이다. 자신감을 갖고 성심을 다하면 행운.

88년생 약간의 차이는 있으나 작은 것에서 큰 것을 이룰 것이니 면밀한 계획이 큰 이익이 된다.


巳(뱀띠운세) 53년생 현재의 위치를 탈피하여 생각하고 주위를 잘 활용하면 오히려 쉽게 이익이 따른다.

65년생 마음의 안정을 찾지 못하고 변화를 시도하지만 생각처럼 뜻이 이뤄지기 어렵다.

77년생 포기했던 사람이 의외의 도움을 주는 운세. 금전운, 문서운 관계는 기쁨도 따른다.

89년생 명예운과 행운이 뒤따르며 애정운에도 소원한 상태가 해소되므로 최상의 상태.


午(말띠운세) 54년생 안정된 상태로 매사가 순리적으로 풀려나가며 명예운과 귀인운의 행운이 따른다.

66년생 문서운 변화가 따르니 문제를 성급하게 처리하지 말라. 순리를 택함이 최선.

78년생 언행에 한층 조심하라. 서로의 의견이 상충되면 협력도 되지 않으니 정체기.

90년생 분수에 맞게 행동할 것. 변화 속에 기쁨이 따르며 문서운 면에 행운이 뒤따른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선택에서 막대한 지장을 초래할 공산이 크다. 항상 안정을 갖고 행동함이 바람직.

67년생 뜻하지 않은 협조가로 인해 서서히 문서운 문제 기쁨이 따르며 매사가 성취된다.

79년생 여난(女難)에 조심하라. 구설수나 관재수에 한층 신경을 쓰도록 하라. 재물운이 안정세.

91년생 현재의 상태에서 탈피하여 여행이나 변동은 새로운 활력을 주며 안정도 따른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지속적인 연결성이 바람직스러우나 개혁과 창조에서 새로운 아이템을 구함도 좋다.

68년생 현재까지 쌓아온 기초를 중시하고 부분적인 개혁을 시도하면 행운이 따르게 된다.

80년생 적극적인 자세로 의욕을 보일 때 자신의 이상을 추구할 수 있게 된다.

92년생 자신은 솔직한 반면 상대는 믿으려 하지 않는다. 감정보다 이성으로 문제를 해결하라.


酉(닭띠운세) 57년생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계기가 된다. 문서운 분야는 활기를 띠게 된다.

69년생 새로운 변화로 인해 귀인의 도움도 따르고 의외로 큰 뜻이 성취된다. 재물운이 형통된다.

81년생 새로운 환경이 조성된다. 과감히 부딪치면 귀인운의 도움이 뒤따른다.

93년생 직장운, 사업운이 호황을 맞을 시기이다. 소신을 갖고 실천에 옮김이 이롭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참는 미덕이 때로는 득이 된다. 현재 위치를 탈피하여 마찰은 되도록 피하도록.

70년생 어려웠던 상황이 점차 좋은 면으로 흘러가며 송사관계의 합의가 자신의 뜻대로 이뤄진다.

82년생 자신을 냉철히 판단하라. 매사가 뜻대로 이룰 수 없는 것임을 명심하도록 하라.

94년생 능력을 십분 활용하여 최선을 다하라. 당신에게 승산이 있으니 성실히 행동할 것.


亥(돼지띠운세) 59년생 폭넓게 주위 여건을 활용하면 무난하다. 현재의 위치를 과감히 떨치고 나가도록.

71년생 문서운 면에는 이성적인 시기이다. 자신의 능력을 십분 발휘하면 진취적이 된다.

83년생 관과 관련된 문제는 서서히 풀려 나가기 시작한다. 겸허한 자세로 임할 것.

95년생 매사 진척됨이 없으면 피로와 짜증만 겹치니 곤고함에 빠진다. 변화를 추구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시 동대문구 중랑구 성북구 강북구 도봉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 무속인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 무속인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