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드루킹 보도 tv조선 압수수색 반발... "언론탄압 침묵 반성부터" vs "그래도 압수수색 반대"

온기동 기자

기사입력 : 2018-04-26 10:44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온기동 기자] “명백한 언론자유 침해다. 압수수색을 허락할 수 없다.”

경찰이 25일 TV조선에 대해 전격 압수수색을 실시하자 TV조선 기자들이 강력히 반발하고 있다.
‘TV조선 기자의 두루킹 출판사 무단침입’ 사건과 관련해 법원이 TV조선 압수수색 영장을 발부했고 경찰이 집행해 나서자 강력 반발하고 나선 것이다.

표창원 의원은 26일 페이스북에 “언론의 자유는 언론사의 자유나 기자의 특권이 아니다. 국민의 알 권리 보장을 위한 수단”이라며 “영장집행을 거부하는 것은 공무집행 방해, 국가 공권력과 사법부에 대한 도전”이라고 강력 비판했다.

누리꾼들은 “‘이명박근혜’ 정권에서 언론인이 해직될 때 TV조선·조선일보 기자들은 무엇을 했나요?” “‘언론탄압’에 침묵했던 태도 반성부터” “그래도 언론사 압수수색은 안된다”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기동 기자 16990@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