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전문] 유상무♥김연지 결혼, "곧 상견례 후 날짜 잡는다"

김현경 기자

기사입력 : 2018-04-26 10:34

개그맨 유상무와 작곡가 김연지가 결혼한다. 사진=유상무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개그맨 유상무와 작곡가 김연지가 결혼한다. 사진=유상무 인스타그램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개그맨 유상무(37)와 작곡가 김연지가 결혼한다.

유상무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26일 두 사람의 결혼설에 대해 "유상무씨가 연인 김연지씨와 열애 끝에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유상무와 김연지는 곧 상견례를 가진 뒤 결혼식 날짜를 잡을 예정이다.

지난해 대장암 3기 판정을 받고 수술을 받은 유상무는 "함께 살게 되면 옆에서 챙길 수 있어 회복도 빠를 거고, 지금보다 더 행복할 수 있을 것"이라는 예비신부의 배려에 결혼을 하기로 결심했다.

유상무는 지난해 4월 대장암 수술을 받은 뒤 최근까지 후속 치료를 받아왔다. 수술 1년째 되는 지난 13일 "CT, 혈액, 내시경 결과 이상무"라며 건강해진 근황을 전했다.

이하 유상무 김연지 결혼 관련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개그맨 유상무씨 소속사 코엔스타즈입니다.

유상무씨가 연인 김연지씨와 열애 끝에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상견례를 마치는 데로 직계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을 모실 수 있는 의미 있는 장소를 선정해 결혼식 날짜를 확정할 예정입니다.

두 사람은 유상무씨의 투병 기간 중에도 서로의 곁을 지키며 신뢰와 믿음을 키워왔습니다. 유상무씨는 지난해 대장암 3기 판정을 받은 바 있으며 2017년 4월 13일 수술 후 후속 치료를 병행하며 건강을 회복하고 있는 중입니다.

유상무씨는 소속사를 통해 "몸이 다 회복되지 않은 상태에서 결혼을 하는 게 부담이 되지 않을까 걱정했고, 그렇다고 완치될 때까지 마냥 기다리게 하는 것도 아닌 것 같아 늘 미안했다. 오히려 예비 신부는 함께 살게 되면 옆에서 챙길 수 있어 회복도 빠를 거고, 지금보다 더 행복할 수 있을 거라며 나를 격려해주었다. 예비 신부에게 정말 고맙고 감사하다. 지금의 마음 잊지 않고 건강한 가정 이루겠다"며 예비 신부에 대한 애틋함을 전했습니다.

인생에 있어 큰 결정인 만큼 두 사람 모두 신중하게 서로를 배려하며 예식 준비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구체적인 사안이 결정되는 데로 소식 전하겠습니다.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 선 유상무씨와 김연지씨의 결혼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항상 두 사람을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께도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김현경 기자 khk@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