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새거 지금] CU 롯데면세점 신세계百 BGF리테일 外

김형수 수습기자

기사입력 : 2018-04-26 09:23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수습기자]

롯데백화점, 리빙 PB 편집샵 ‘살림#(샵)' 론칭


롯데백화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리빙 PB(자사 브랜드) 편집샵 ‘살림#(샵)'이 27일 문을 연다. 40여개 인기 리빙 브랜드, 800여개 품목을 선보인다. 질 좋은 제품을 생산하지만 알려지지 않았던 브랜드가 여럿 입점했다. 구스다운 전문 브랜드 ‘아틱다운', 홈데코 브랜드 ‘리디아’, 일본 주방용품 브랜드 ‘킨토’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패션 주얼리 상품 선봬


신세계백화점이 주얼리 브랜드 ‘다이아미’, ‘스와로브스키’와 손잡고 패션 주얼리 상품을 선보인다. 18K 반지, 목걸이, 귀걸이 등이다. 신세계백화점이 직접 기획, 디자인한 한정 상품으로 국내외 유명 브랜드보다 50% 낮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다음달 31일까지 판매한다.

CU(씨유), 젤리 아이스드링크


CU(씨유)가 26일 새로운 형태의 젤리 아이스드링크 ‘젤리몬스터 깔라만시’와 ‘젤리몬스터 트로피컬’을 내놨다. 파우치 속 젤리를 컵얼음에 부어 잘 섞어서 먹으면 몽글몽글한 젤리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000원. 컵얼음과 함께 사면 1500원이다.

세븐일레븐, ‘PB 자일리톨워터' 출시


세븐일레븐은 26일 핀란드산 자일리톨을 활용한 이색 음료 'PB자일리톨워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자일리톨의 상쾌함과 부드러운 단맛에 민트와 레몬을 첨가해 시원한 향과 함께 새콤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한 병에 1300원이다.

◇롯데면세점, ‘스타 라운지’ 오픈


롯데면세점이 27일 ‘스타라운지(Star Lounge)’를 오픈한다. 명동 본점에 들어서는 스타라운지는 고객의 멤버십 등급과 국적에 따라 4개의 공간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국적별 통역 및 의전 서비스를 제공하고, 인기 브랜드 초청행사를 열 계획이다. 다음달 31일까지 당일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NS홈쇼핑, ‘시몬말레’ 앰플 판매


NS홈쇼핑이 오는 29일 오후 3시 에스테틱 브랜드 ‘시몬말레’ 론칭 방송을 편성했다. ‘시몬말레’의 에스테틱 앰플 ‘프로텍터 이드라땅(수분)’과 ‘리썽 라페르미썽(탄력)’ 2종 세트를 선보인다. 각각 28개씩 총 56개로 구성했다. 가격은 14만 9000원이다. 방송 중 구매하면 할인과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토너와 클렌징젤도 증정한다.


김형수 수습기자
사진없는 기자

김형수 수습기자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