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삼성전자 게임 특화 노트북 '오디세이 Z' 출시

-최적의 발열 제어 시스템으로 장시간 게이밍 가능
-아이스 웨이브 패턴을 적용한 메탈 재질 외관

오소영 기자

기사입력 : 2018-04-25 18:41

삼성 노트북 Odyssey Z. 사진=삼성전자. 이미지 확대보기
삼성 노트북 Odyssey Z. 사진=삼성전자.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메탈 디자인에 혁신적인 발열 제어 시스템을 탑재한 ‘삼성 노트북 오디세이 Z(Odyssey Z)’를 이달 국내에 출시한다.

삼성 노트북 Odyssey Z는 메탈 특유의 재질과 독특한 아이스 웨이브 패턴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고성능 노트북임에도 17.9mm의 얇은 두께로 게임 마니아뿐 아니라 일반 사용자가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다.
특히 이 제품은 혁신적인 발열 제어 시스템인 Z 에어 쿨링 시스템을 탑재해 장시간 동안 고사양의 게임을 즐기도록 했다.

삼성 노트북 Odyssey Z에는 CPU, GPU 등에서 발생하는 열을 쿨링 팬까지 증기로 전달하는 다이내믹 스프레드 베이퍼 체임버를 적용해 열전도 효율을 높였다. 쿨링 팬에는 0.35mm 두께, 53개의 날개가 달린 2개의 Z 블레이드 블로어로 구성돼 기존 제품 대비 약 15% 더 많은 공기를 내보낼 수 있다.

또한 하단에 키보드와 터치패드를 배치해 사용자가 발열로 인한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최신 8세대 인텔® 코어™ i7 헥사코어 프로세서,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60 그래픽카드, PCIe NVMe SSD, 2400MHz DDR4 메모리 등도 제공된다.

삼성 노트북 Odyssey Z는 게임 마니아를 위한 사용 편의성도 극대화했다. 1인칭 슈팅 게임과 실시간 전략 게임, 롤플레잉 게임,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등 각 게임별 최적화된 화질이 제공된다.
이 제품은 메모리 등 세부 사양에 따라 다양한 모델로 출시되며, 최상급 모델인 NT850XAC-X716의 가격은 286만원이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