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아파야 챙길래?] 유한양행 알보젠코리아 한미약품 外

임소현 기자

기사입력 : 2018-04-25 13:47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유한양행 뉴오리진, TV브랜드 광고 시작

사진=유한양행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유한양행 제공

유한양행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이 TV 브랜드 광고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14일부터 공중파와 케이블 채널에서 동시에 방영되고 있는 이번 광고는 전세계 335명의 전문가들과 7만7760시간 동안 65만97733킬로미터를 걷고, 뛰면서 최적의 원료수급과 재배 및 가공방법을 찾아가는 여정을 공유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 알보젠코리아, 머시론 새 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

알보젠코리아의 국내 판매량 1위1 초저용량2 경구피임약 브랜드 머시론®이 ‘소중한 나를 위한다면, 물론 머시론’이라는 새 슬로건을 내세운 광고 캠페인 영상을 20일 공개했다. 머시론의 신규 광고는 자신의 삶을 스스로 선택하고 계획하는 주체적인 여성들을 지지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 한미약품, 아모잘탄플러스/큐 효과 발표

한미약품이 3가지 성분을 하나로 합친 복합신약 ‘아모잘탄플러스(고혈압)’와 ‘아모잘탄큐(고혈압/고지혈증)’의 차별화된 효과를 대한심장학회 춘계학술대회(산학세션)에서 발표했다. 한미약품 산학세션은 차태준 교수(고신의대)와 홍범기 교수(연세의대)가 좌장을 맡았으며, 김응주 교수(고려의대)와 박우정 교수(한림의대)가 각각 주제 발표를 진행했다.

◇ 삼성바이오로직스, ISO22301인증 획득

삼성바이오로직스가 글로벌 인증기관인 BSI로부터 국내 바이오제약 기업 최초로 비즈니스연속성 경영시스템에 대한 국제 표준인 ISO22301인증을 획득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사업 특성을 감안해 프로젝트 시작단계부터 기존 시스템을 단순 업그레이드 하는 것이 아닌 위기대응 시스템의 최고 단계인 글로벌 인증 획득을 목표로 했다.

◇ 부채표 가송재단, 윤광열 치과의료봉사상 대구 치과의사회 선정

부채표 가송재단은 대한치과의사협회와 함께 제7회 윤광열 치과의료봉사상의 수상자로 ‘대구광역시 치과의사회’를 선정했다. 시상식은 오는 5월 중 대한치과의사협회 정기 대의원 총회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대구광역시 치과의사회는 20여년간 고비용 치과진료에 대한 부담으로 진료를 기피하는 저소득층의 삶의 질을 개선하기 위해 무료 치과 진료 사업을 해오고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