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오늘은 여기] 이마트 AK플라자 갤러리아百 外

김형수 수습기자

기사입력 : 2018-04-25 15:12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수습기자]

이마트, 콘솔 및 완구 행사


이미지 확대보기


이마트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콘솔과 완구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콘솔 게임의 인기에 발맞춰 오는 26일부터 2주간 닌텐도와 엑스박스를 저렴하게 판매한다. 다음달 7일까지 완구 행사도 연다. 마블, 공룡메카드 등 다양한 캐릭터 장난감을 선보인다. 미국 등에서 인기를 끌었던 ‘컬렉팅(Collecting) 완구’도 준비했다. 상품을 사서 포장을 벗겨봐야 내용물을 알 수 있는 장난감이다.

CJ오쇼핑, 가정의 달 맞이 기획전


CJ오쇼핑이 가정의 달을 맞아 기획전을 준비했다. CJ몰은 다음달 13일까지 ‘땡큐 패밀리’ 기획전을 실시한다. 부모님 건강식품, 어린이날 완구선물, 어버이날 가전선물 등을 합리적 가격에 추천한다. ‘CJ몰 브랜드 슈퍼매치’에서는 디즈니, 정관장, 다이슨 등 인기 브랜드 16개의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갤러리아백화점, 비마이스타 이벤트


갤러리아백화점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Be My Star(비 마이 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4일부터 6일까지 갤러리아 카드로 당일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세계적 디자이너 ‘스테파노 지오반노니’의 다자인을 담은 키즈 에코백을 증정한다. 지점별로 와인 페스티벌, 시계 페어, 완구선물 특집전, 전래동화 공연 등의 이벤트가 열린다.

AK플라자 ‘분당의 부엌’ 새 단장 1주년 방문객과 매출 상승

AK플라자 분당점의 식품관 ‘분당의 부엌’이 오는 27일 리뉴얼 오픈 1주년을 맞는다. 이름을 ‘분당의 부엌’으로 바꾸고 방문객 숫자와 매출이 모두 늘었다. 지난 1년 동안 ‘분당의 부엌’을 방문해 구매한 고객은 지난해 동기간 대비 11% 증가해 175만명을 돌파했다. 전체 매출도 리뉴얼 오픈 이후 지난해 동기간보다 15% 상승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평일 평균 구매 건수는 10.4%, 주말 평균 구매 건수는 11% 증가했다.

이베이코리아, 하계 인턴 인턴모집


이베이코리아가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하계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영업, 사업기획, 마케팅, 기획, 개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등으로 블라인드 채용으로 진행된다. 7월 2일부터 8월 24일까지 8주 동안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근무하게 된다.


김형수 수습기자
사진없는 기자

김형수 수습기자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