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홍지민 다이어트 대성공 '깜짝이야'…핑거루트 효능 "신기할 정도"

김현경 기자

기사입력 : 2018-04-24 10:00

배우 홍지민이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사진=홍지민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홍지민이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사진=홍지민 인스타그램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배우 홍지민이 다이어트에 성공해 반쪽이 된 근황을 전했다.

홍지민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 이럴 수가 있구나 신기하기만 하다"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다이어트 전과 후 홍지민은 같은 사람이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로 다른 외모를 뽐내고 있다. 똑같은 의상을 입었지만 전혀 다른 사람으로 보인다.

홍지민은 "주변 분들이 못 알아본다"라며 "건강해 지니 좋다"고 다이어트 소감을 적었다. 이어 그는 "내가 아닌듯한 이 느낌적인 느낌. 울 신랑이 어 이건 사기인데 인형이잖아 한다"라며 셀카사진을 추가 게재했다.

홍지민은 지난해 11월 27일 둘째딸 로라를 출산한 이후 SNS를 통해 다이어트 과정을 공개해 왔다. 운동과 식이조절, 다이어트 보조식품 섭취를 병행해온 그는 홈쇼핑에서 '핑거루트'를 원료로한 다이어트 제품 모델을 맡고 있다.

핑거루트는 인도네시아 열대우림에서 자생하는 생강과에 속하는 뿌리식물로, 약간 쌉싸래한 맛이 난다. 핑거루트에서 추출한 판두라틴이 지방세포를 분해하는 효능이 있어 다이어트 제품에 사용되고 있다.
분말이나 차로 판매되는 제품도 있어 기호에 맞게 선택해 먹으면 된다.

홍지민은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다이어트 제품 사진을 공개하며 "나도 내가 참 신기하다"며 놀라워 했다.


김현경 기자 khk@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