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김연아, 캐나다서 새 프로그램 연습 중

- 4년 만에 아이스쇼 출연…평창올림픽 피겨 메달리스트 총 출동

길소연 기자

기사입력 : 2018-04-24 00:00

'피겨 여왕' 김연아가 4년 만에 아이스쇼 출연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프로그램과 출연자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사진=뉴시스이미지 확대보기
'피겨 여왕' 김연아가 4년 만에 아이스쇼 출연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프로그램과 출연자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사진=뉴시스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피겨 여왕' 김연아가 4년 만에 아이스쇼 출연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프로그램과 출연자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23일 복수의 매체에 따르면 김연아는 오는 5월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목동아이스링크에서 열리는 아이스쇼에 출연한다.
김연아는 현재 아이스쇼에서 선보일 새로운 프로그램을 캐나다에서 연마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번 작품은 김연아 선수 시절의 안무가이자 올댓스케이트 2018의 총연출을 담당했던 데이비드 윌슨이 맡는 것으로 전해진다.

구체적인 프로그램 내용과 음악은 아직 알려지지 않은 상태다.

김연아 소속사 올댓스포츠는 새 프로그램 준비에 대해 "‘2018 SK텔레콤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에서 연기할지 모두 확정된 것은 없다”라는 유보적인 입장이다.
한편 이번 아이스쇼에는 평창올림픽 피겨 메달리스트를 포함한 세계 정상급 선수들과 김연아의 뒤를 잇는 한국 피겨의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일 예정이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