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의 4월 21일 오늘의운세] 토요일 시비수 구설수 여행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4월 21일 토요일 운세(음력 3월 6일‧계미일)

이미지 확대보기

현실과 타협하고 이웃과의 협조를 얻으면 길이 열린다. 경솔한 행동은 구설수만 부르게 된다. 문서운 문제로 시비수가 두려우니 안정 속에서 분수를 지켜 처세함이 타당하다.


일에 진전과 발전이 비치니 좀 더 의욕을 갖고 적극적인 상태로 나서면 행운. 사업운에는 기쁜 소식이 있으며 우연힌 만나는 동조자는 좋은 연분의 기회이니 잃지 말도록.


그림속의 떡일 수도 있으니 분수를 지켜 행동하라. 남과의 원만한 대화는 득이 된다. 어렵고 힘든 일이 있더라도 좌절하지 말고 끈기 있게 헤쳐 나가는 용기와 인내가 요구된다.

하고자 하는 일은 빨리 종결짓도록 하라. 가까이 지냈던 사람으로 인하여 손해를 볼 우려가 있다. 목표엔 차질이 없어야 한다. 겸손과 미덕이 중요하며 허세를 부리면 손해다.


계획된 사업운이나 문서운 관계에 좋은 결과를 맺는 운세. 긴 안목을 갖고 일을 처리할 겨를이 없다. 시간이 지연될수록 마음에 동요가 생긴다. 진취적으로 행동하라.


일의 진행과정에서 슬픔과 근심이 있을 때이니 겸손한 마음가짐으로 상대를 대하라. 매사를 신중하게 분석하여 처리하도록 하라. 구설수가 따르며 건강에도 손해가 있겠다.


상대방 때문에 모함이나 구설수가 따르나 오후는 행운의 시간. 기다리며 순리대로 행할 것. 세상사가 내 마음 같지가 않으니 진심으로 베풀고 도와주어도 덕이 없다.


새로운 일을 시도하거나 경영하던 것을 처분하려면 무난히 뜻을 이루는 때이다. 명예운, 재물운이 함께 따르니 마음먹은 대로 잘 이뤄진다. 과감하게 행동하라.


귀인을 만나 좋은 일이 생기며 인내와 양보로 나가면 끊이지 않고 행운도 따른다. 기대가 큰 만큼 소득도 뒤따른다. 여행운이 열리며 목표를 세워서 행동하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부부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의정부 안양 만안 동안 부천 광명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