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4월 21일 토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4월 21일 토요일 띠별운세(음력 3월 6일‧계미일)

이미지 확대보기

子(쥐띠운세) 48년생 여행운이 열리며 분주다사하나 뜻을 갖고 행하도록. 기대 밖의 재물운이 있겠다.

60년생 소신대로 임할 때 뜻한 대로 풀려 나간다. 결정적인 순간에는 양보하지 말 것.

72년생 때를 알고 행동하라. 귀인운의 도움으로 명예운, 문서운이 따르니 자중하여 일처리 하라.

84년생 귀인이 나서니 언행에 각별히 조심하라. 타인의 일에 뛰어들면 구설수가 생긴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모나지 않은 처세가 중요하다. 자중하고 중용을 지켜 나갈 때 길함도 따른다.

61년생 겸손과 신용이 미덕을 쌓으니 모든 일이 단계적으로 풀려 나가는 운세가 된다.

73년생 문서운에 신중을 기하라. 방심하면 관재수가 따른다. 남의 일에 끼어들지 말 것.

85년생 전문가나 주위의 의견은 좋은 조언이 된다. 경솔하게 처리하지 말고 신중을 기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주위의 의견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 처리함이 좋다. 중요한 약속은 다음 기회로.

62년생 대세를 먼저 파악하고 바른 길을 지키도록 하라. 아무나 믿으면 안된다.

74년생 매사가 막힘없이 풀리겠다. 타산을 앞세우지 말고 소신대로 행하면 길하다.

86년생 몸과 마음에 여유가 없으니 충실히 가정을 지키고 자기 수양이나 하도록 하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확고한 정신력이 승리의 비결이 된다. 주위의 사람이 멀어질 수 있으니 외롭다.

63년생 주위로부터 기쁜 소식을 들으며 뜻하지 않은 경사가 생기겠다. 마음을 편히 하라.

75년생 타인의 도움을 구하라. 자기의 주관이 강하면 도리어 손해만 입게 됨에 주의하라.

87년생 계획에 차질이 생기니 뜻을 이루기가 어렵겠다.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고 인내심을 발휘하라.


辰(용띠운세) 52년생 오기와 아집을 버려야 한다. 기회는 흐르는 물과 같으며 오후는 행운이 따른다.

64년생 매사를 신중하게 분석하여 처리하도록 하라. 구설수가 따르면 건강에도 손해가 난다.

76년생 문서운 관계에 신경을 쓰라. 주위의 배신도 당하겠으니 침착하게 생각함이 필요.

88년생 자비로운 마음으로 상대를 잘 보살피도록 하라. 매사가 잘 풀려 나가며 안정이 된다.


巳(뱀띠운세) 53년생 공직자, 사업가가 능력을 인정받겠으니 최선을 다하면 결과는 기대 이상이 된다.

65년생 조용한 가운데 기쁨과 명예운이 따르니 마음 먹은바 뜻과 같이 이뤄진다. 승진운이 겸비된다.

77년생 상대를 알고 행동하면 손해는 없는 법. 주위와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며 실속을 찾아라.

89년생 문서운 관계의 일에는 큰 폭의 변화가 뒤따른다. 주위의 배신이나 구설수에 휘말리지 말라.


午(말띠운세) 54년생 명성과 성공을 얻으나 결코 자만하지 말고 융통성 있게 주변과 유지함이 최상의 길이다.

66년생 바쁠 때일수록 슬기롭게 대처하는 정신이 중요하다. 경솔하면 손해만 따르게 된다.

78년생 변화와 변동에서 돌파구가 생길 듯하다. 과감한 투쟁에서는 얻는 것도 크게 따른다.

90년생 가급적 성실함과 책임감을 활용하여 업무를 마무리 짓도록 하라. 승진운, 인기운을 얻는다.


未(양띠운세) 55년생 기대가 큰 만큼 소득도 뒤따른다. 여행운이 열리니 목표를 세우고 행동하도록 하라.

67년생 뜻하지 않은 일로 인하여 언쟁이 있겠으니 조심하라. 오후부터는 여유가 생긴다.

79년생 문서운, 서류관계에 신경을 써라. 주위로부터 배신을 당할까 걱정된다. 오후는 안정세.

91년생 의외의 도움으로 자신의 뜻이 관철된다. 강한 주관을 갖고 소신껏 행동으로 옮겨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뜻하지 않은 언쟁으로 인해 가까운 사람의 배신을 부른다. 귀인운의 도움을 얻게 된다.

68년생 공직자에게는 명예운, 사업가는 성공과 번창이 따른다. 단 구설수와 후회할 일이 없도록.

80년생 사업가에게는 행운이 겹치는 운세. 공직자는 명예운, 승진운의 기회가 있겠다.

92년생 한 단계 한 단계 목적을 갖고 행동하라. 급한 성격으로 빨리 접근하면 실수가 따른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명예운이 있어 현재의 위치에서 변화가 있겠으나 역경에 처하면 모두가 떠난다.

69년생 의욕만 앞선다고 일이 제대로 풀리는 것이 아니다. 귀인운의 도움으로 재물운, 명예운이 있다.

81년생 뜻하지 않았던 사람으로부터 큰 도움을 받으며 크게 성공이 따른다. 침체의 상태에서 구해준다.

93년생 진솔하게 사귀어 보도록. 천천히 생각하고 판단을 빨리 하라. 그러나 결단은 내일로.


戌(개띠운세) 58년생 성공운의 비결은 온건책을 쓰는 데 있다. 상대의 입장을 고려하면 유리한 법이다.

70년생 귀인이 나서며 추진하던 일이 풀려 나가겠다. 작은 것을 쌓아 큰 것을 이루는 격이다.

82년생 모두가 당신을 괴롭힌다. 동업을 하면 자칫 함정에 빠지니 주의. 여행운의 호조로 행운의 길이 펼쳐진다.

94년생 자만하지 말고 가급적 언행에는 함구하도록. 매사가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도록.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좌절 속에서도 새로운 활력소를 불러일으키도록 노력하라. 재물운에는 나쁜편이 아니다.

71년생 공직자는 상사로부터 인정을 받고 사업가는 재물운과 번영이 약속되는 하루가 된다.

83년생 재물운이 따르니 끈질긴 인내가 요구된다. 큰 것을 얻으니 자신이 왕성해진다.

95년생 인내로써 꾸준히 행할 때 인정을 받으며 승진운의 기회가 찾아온다. 판단을 신중히.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구리시 남양주 오산 시흥 군포 의왕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