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광주여대 300여명 참석 항공서비스과 특강 성황리 마쳐

㈜이스타항공 최종구 대표 초청...국제적 항공사로 도약

허광욱 기자 hkw8913@g-enews.com

기사입력 : 2018-04-17 17:53

공유 2
center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 항공서비스학과(학과장 최미선) 재학생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3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대학본부 1층 국제회의장에서 ‘이스타 항공을 통한 항공사 진로 탐색, 최종구 대표 초청 특강’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광주여자대학교=제공
[글로벌이코노믹 허광욱 기자]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 항공서비스학과(학과장 최미선) 재학생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5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대학본부 1층 국제회의장에서 ‘이스타 항공을 통한 항공사 진로 탐색, 최종구 대표 초청 특강’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광주여자대학교는 지난 2016년 12월 ㈜이스타항공 및 ㈜이스타포트와 산학업무협력을 체결한 바 있으며, 이번 특강은 두 번째다.

㈜이스타항공 및 ㈜이스타포트 최종구 대표이사는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 최고위정책과정을 수료했으며, ‘2017년도 일자리 창출 유공자 정부포상 시상식’에서 대통령 표창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최근 ㈜이스타항공 및 ㈜이스타포트는 탄탄한 국적 항공사로의 면모를 강화하며 국제적 경쟁력을 갖춘 항공사로 더욱 도약하고 있다.

이번 특강은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국내 저비용항공 시장의 비전과 (주)이스타항공이 추구하는 인재상을 주제로 이뤄졌으며, 최종구 대표는 특히 전라남북도의 지역 우수인재 육성에 남다른 애정과 관심을 표출했다.

광주여대 재학생들은 “이번 특강을 통해 저비용항공사의 비전과 (주)이스타항공의 경쟁력을 느낄 수 있었다”며, 특히 “최 대표의 유쾌하고 진솔한 특강이 유익하고 인상 깊었다”고 소감을 피려했다.

최미선 교수(항공서비스과 학과장)는 “이번 특강이 재학생들의 보다 폭넓은 시야 확보 및 올바른 직업관 형성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허광욱 기자 hkw8913@g-enews.com



많이 본 전국 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