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교촌치킨, ‘제5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 개최 기념 이벤트 진행

김은수 수습기자

기사입력 : 2018-04-17 18:30

사진=교촌에프앤비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교촌에프앤비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수습기자] 교촌에프앤비가 제5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 개최를 기념해 ‘허니라이스샷!’ 세트를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허니라이스샷!’ 세트는 교촌허니오리지날과 교촌라이스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레드디핑소스와 웨지감자가 추가로 증정된다. 많은 인원이 함께 즐길 수 있어 나들이에 적합한 세트 메뉴다. 해당 메뉴는 경기가 종료되는 다음달 6일까지 판매되며 가격은 3만 4000원이다.
‘허니라이스샷!’ 세트 온라인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교촌치킨은 오는 20일부터 전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제5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 경기 초대권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골프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어려운 스포츠라는 인식을 깨고 골프의 대중화를 이끌어나가기 위해 매년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며 “가정의 달 5월, 색다른 가족 나들이를 계획 중이시라면 치킨과 골프가 어우러진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을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교촌치킨이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는 KLPGA 투어 제 5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은 다음달 4일부터 6일까지 강원 춘천에 위치한 엘리시안 강촌CC에서 열린다.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은 골프에 치맥(치킨과 맥주) 콘셉트를 도입해 나들이 하듯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김은수 수습기자 soo@g-enews.com
사진없는 기자

김은수 수습기자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