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장제원, 양승동 저격에 누리꾼 “네 아들도 좀”… 성매매 의혹 '재점화'

오소영 기자

기사입력 : 2018-03-24 00:00

장제원 의원이 양승동 KBS 사장 후보자에 대해 성폭행 은폐 의혹을 제기했다. 사진=장제원 페이스북. 이미지 확대보기
장제원 의원이 양승동 KBS 사장 후보자에 대해 성폭행 은폐 의혹을 제기했다. 사진=장제원 페이스북.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미친개’ 발언으로 구설수에 오른 장제원 자유한국당 수석대변인이 이번엔 KBS 사장 후보를 저격했다. KBS의 성폭행을 은폐했다는 것.

이에 누리꾼은 아들 용준군의 성매매 의혹을 거론하며 부자를 비난했다.
장 대변인은 지난 23일 “양승동 KBS 사장 후보자가 2015년 3월 사내 성폭행 사건을 은폐했다”고 주장했다. 양 후보자가 KBS 부산총국에 재직할 당시 부하 직원이 작가를 성폭행했으나 합의를 종용했다는 의혹이다.

앞서 장 대변인은 22일 경찰을 향해 “미친개는 몽둥이가 약”이라고 발언해 경찰 조직 내부로부터 공개적인 비판을 받기도 했다.

양승동 후보자의 은폐 의혹이 제기되자 누리꾼들은 아들 용준군의 성매매 사건을 거론하며 역으로 장 대변인을 비난했다.

용준군은 지난해 미성년자를 상대로 성매매를 시도한 SNS글이 네티즌에 의해 공개되며 논란에 휩싸였다. 용준군 소유로 추정되는 트위터 글에는 “조건(만남)하고 싶은데 디엠(1:1대화) 하기 위해 맞팔 가능할까요?”라는 글이 있었다.
한 누리꾼은 “장제원씨 집안이나 살피고 나라 걱정하세요. 하나 있는 아들이 하는 짓거라 보면 가정 교육이 보인다”라고 비난했다.

“가정이나 좀 잘 돌보시길” “장제원 네 아들도 좀...”이란 반응도 있었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