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이명박 구속되던 날... 대선당시 지지선언한 최수종 연예인들 MB와 찍은 사진보니?

온기동 기자

기사입력 : 2018-03-23 07:28

110억원대 뇌물 수수와 340억원대 비자금 조성 등 혐의을 받는 이명박 전 대통령이 23일 구속수감됐다. 이날 강남구 논현동 MB 자택에서 자유한국당 권성동, 장제원 의원이 구속집행 모습을 지켜보고 있다. 연합뉴스이미지 확대보기
110억원대 뇌물 수수와 340억원대 비자금 조성 등 혐의을 받는 이명박 전 대통령이 23일 구속수감됐다. 이날 강남구 논현동 MB 자택에서 자유한국당 권성동, 장제원 의원이 구속집행 모습을 지켜보고 있다. 연합뉴스
[글로벌이코노믹 온기동 기자] “이명박을 지지했던 연예인들도 공객적으로 반성해야 한다.”

박범석 서울중앙지법 영장전담부장판사가 22일 오후 이명박 전 대통령을 특정범죄가중처벌등에 관한법률위반(뇌물) 등 혐의로 구속영장을 발부한 가운데 대선 당시 MB를 지지했던 연예인들이 관심이다.
당시 선거 지원유세까지 벌인 탤런트 유인촌씨를 포함 최수종 이순재 이덕화 이경규 김건모 김재원 소유진 이훈 김보성 차태현 김선아 김원희 변우민 신동엽 안재욱 에릭 유진 한재석 최불암 등이 된다.

이에 시민들은 “이들이 선거 유세에 나와 지지발언을 보면 분노가 치민다”며 "지금도 방송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는데 하차하는게 맞다" 말했다.

한편 MB는 서울동부구치소로 수감되기 전 “지금 이순간 누굴 원망하기 보다는 이 모든 것은 내탓이라는 심정이고 자책감을 느낀다”고 자필 글도 함께 공개했다.


온기동 기자 16990@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