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핫 예고]'해피시스터즈' 76회 강서준, 가짜임신 반소영에 분노의 싸대기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8-03-23 00:13

23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 76회에서는 이진섭(강서준)이 가짜 임신으로 자신을 속인 조화영(반소영)에게 분노의 따귀를 날리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3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 76회에서는 이진섭(강서준)이 가짜 임신으로 자신을 속인 조화영(반소영)에게 분노의 따귀를 날리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강서준이 가짜임신으로 자신을 속여온 반소영에게 따귀를 때린다.

23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연출 고흥식·민연홍, 극본 한영미 분) 76회에서는 이진섭(강서준 분)이 가짜임신으로 자신을 속인 조화영(반소영 분)에게 분노의 따귀를 날리는 반전이 그려진다.
이날 차도훈(성두섭 분)은 윤상은(한영 분)과의 관계를 해명하기 위해 최재웅(오대규 분)을 찾아온다.

도훈은 "전화 드리고 오면 안 만나 줄지 몰라서 그냥 왔습니다"고 밝힌다. 이에 재웅도 "한 번 만나 보고 싶었습니다"라고 이야기한다.

상은은 병원에 가자기 나타난 도훈을 보고 깜짝 놀란다. "니가 여기 어쩐 일이야?"라고 하는 상은에게 도훈은 "축하해. 사랑은 있어"라고 전해준다.

한편, 민형주(이시강 분)가 보낸 조화영 자궁 적출 서류를 본 이진섭은 공일삼(정근 분)이 입원한 병원으로 달려온다.
진섭은 화영에게 "가짜 임신 어쩌고 하는 거 그건 아니지?"라고 확인한다. 하지만 조화영은 "가짜 임신 맞아"라고 받아친다.

분노한 이진섭은 화영의 뺨을 때리며 "너 진짜 구제불능이구나"라고 소리친다.

조화영 역시 진섭의 뺨을 때리며 "사람 가려가면서 까불어"라고 맞받아친다.

한편, 조화영은 민형주를 위협한다. 화영은 "오늘 재밌었다. 방황하지 말라고 예고편 때려 주는데 앞으로는 더 재밌어질 거야. 너 나 잘 못 건드렸어"라고 경고한다.

자신의 잘못이 드러날수록 더 독이 오르는 조화영이 민형주에게 무슨 짓을 하려는 것인지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다.
SBS 아침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는 매주 월~금요일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