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효성, 아시아 고객사 밀착 마케팅 실시

- 크레오라 워크숍 실시.
- 아시아 고객사 방문.

오소영 기자

기사입력 : 2018-03-22 18:14

효성의 크레오라 원사. 사진=효성. 이미지 확대보기
효성의 크레오라 원사. 사진=효성.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효성이 전 세계의 고객사를 찾아다니며 밀착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효성은 지난 14~28일 2주간 홍콩, 중국, 대만 등 아시아 지역의 고객사를 직접 방문해 ‘크레오라 워크숍(creora workshop)’을 진행했다.
이번 워크숍은 효성이 고객사에게 각사별 특성에 맞는 트렌드 정보를 제공하고, 효성의 원사를 활용한 신규 원단 개발을 제안하고자 추진됐다.

효성은 갭(GAP) 홍콩 지사와 중국의 안타(Anta), 리닝(Lining) 같은 브랜드, 레지나 미라클(Regina Miracle), 크리스탈 마틴(Crystal Martin) 등 대형 봉제 업체 20개사를 찾았다. 내달부터는 유럽과 미주 지역을 방문할 예정이다.

효성과 함께 크레오라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는 패션 칼럼니스트 루이자 스미스(Louisa Smith)는 “소비자들이 운동복의 기능도 갖추면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호함에 따라 효성의 신축성 섬유는 고객사에게 좋은 선택지”라고 전망했다.

한편, 효성은 지난 3월 9일 베트남 패션기업인 ㈜패션스타와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이후 효성의 원사를 적용한 스포츠웨어 제품을 공동으로 런칭하는 등 젊은 고객층을 중심으로 기능성과 패션을 중시하는 신흥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