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오늘은 여기] 현대百, CJ CGV, 신세계百,

한지명 기자

기사입력 : 2018-03-22 16:47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현대백화점 “올 봄 패션은 ‘청청’ 스타일이 대세~”


이미지 확대보기

현대백화점이 복고 열풍으로 최근 다시 유행하고 있는 ‘청청’패션(상·하의를 모두 데님으로 연출) 트렌드에 맞춰 국내 대표 여성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에서 내놓은 ‘시스템 진스’ 라인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시스템 진스’ 라인은 데님류 9개 모델(팬츠 5종·스커트 1종·셔츠 1종·베스트 1종·아우터 1종)를 비롯해 청바지와 어울리는 티셔츠 5개 모델 등 총 14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회사 측은 ‘걸스카우트 데님 셔츠’의 경우, 출시 10일 만에 약 1,000여 장이 판매되는 등 주요 제품들이 추가 생산에 들어갔을 정도로 반응이 좋다고 밝혔다.

◇CGV아트하우스, 책과 영화로 만나는 ‘페미니즘’ 강좌 개최


CGV아트하우스가 최근 전세계의 화두로 떠오른 ‘페미니즘’을 책과 영화를 통해 알아보는 신규 강좌를 선보인다. CGV아트하우스는 '페미니즘의 문턱에 선 당신을 위한 안내서- 책과 영화로 다시 만나는 페미니즘의 세계' 강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강좌에서는 대중문화 속 여성 이미지는 어떤 방식으로 그려져 왔는지 변천사를 살펴보고, 오늘날 페미니즘 시각으로 대중문화를 새롭게 바라보는 시간도 갖는다. 강좌는 4월 2일부터 16일까지 매주 월요일 총 3회에 걸쳐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진행된다. 수강 신청은 3월 22일부터 CGV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90명까지 가능하며, 수강료는 8만원이다.

◇신세계백화점, ‘작은 영국 만나보세요’


신세계백화점은 영국 대사관 손잡고 22일부터 본점 식품관에서 포트메리온, 덴비, 다이슨 등 영국 생활용품과 가전을 다양하게 선보이는 ‘브리티시 푸드&리빙 페어’를 연다. 다이슨, 웨이트로즈, 덴비, 포트메리온, 처칠 등 영국 유명 식품·생활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봄 맞이 집 꾸미기를 준비하는 고객들과 면세점을 방문하는 외국인 고객들에게 영국풍의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하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영국 명품 도자기 대명사인 포트메리온의 GL 로고 상품 최대 50% 할인, 왕실에 납품한 영국 국민의 식료품 대명사인 웨이트로즈 최대 40% 할인 등 할인행사도 준비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