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진에어, 취항 '10주년' 맞아 홈페이지 새 단장…25일 오픈

길소연 기자

기사입력 : 2018-03-22 16:21

저비용항공사(LCC) 진에어가 취항 10주년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저비용항공사(LCC) 진에어가 취항 10주년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한다.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저비용항공사(LCC) 진에어가 취항 10주년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한다.

23일 진에어에 따르면 오는 25일부로 홈페이지를 개편,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을 맞이한다.
진에어는 “당사 홈페이지를 25일부로 개편한다”면서 “이에 따라 서버 이전 및 시스템 점검을 위해 24일 8시 30분부터 25일 10시 30분까지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접속이 전면 제한한다”고 밝혔다.

개편 작업 동안에는 고객서비스센터의 경우 예약 발권을 포함한 일부 서비스도 제한될 예정이다.

진에어는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지금 이순간’ 페이지도 함께 리뉴얼 된다. 진에어는 해당 페이지를 통해 마감 임박한 초특가 항공권 판매 일정을 안내하고 있다.

현재 캘린더 형식에서 일자별 최저가를 안내하고 있다면, 개편 후에 리스트 형식으로 변경된다.
잔여석과 운임 안내도 변경된다. 기존 매주 수요일 기준으로 업데이트했으나 앞으로는 1시간마다 실시간 잔여석과 운임 정보를 자동 업데이트해 정확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출발 임박 편에 대한 최저가 안내만 이뤄졌으나 출발 임박편뿐만 아니라 특가 프로모션 운영 시 여유로운 출발 일자의 최저가까지 확인할 수 있게 고객 편의를 높일 방침이다.

이외에도 신규 홈페이지에서는 항공권을 구매하거나 탑승 완료 후 다음날 나비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한편, 진에어는 홈페이지 개편 시점에 맞춰 국내·국제선 발권 서비스 수수료와 국내선 항공권 예약변경 수수료 및 취소 위약금을 일부 변경한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