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아파야 챙길래?] 대웅제약 JW중외제약 메디톡스

임소현 기자

기사입력 : 2018-03-21 10:56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대웅제약, 두바이더마서 나보타 소개

사진=대웅제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대웅제약 제공

대웅제약이 해외시장 확대를 위해 글로벌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대웅제약은 19일~ 21일까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국제전시장에서 열린 ‘두바이 국제피부미용 컨퍼런스 및 전시회 2018’ 에 자체개발 보툴리눔톡신 나보타를 소개했다. 대웅제약은 중동지역 나보타 수출계약 파트너인 댄시스(DANSYS)사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현장의 주목을 끌었다.

◇ JW중외제약, A형 혈우병치료제 ‘에미시주맘’ 희귀의약품 지정

글로벌 신약으로 주목받고 있는 A형 혈우병 치료제 ‘에미시주맙’이 미국, 일본에 이어 국내에서도 희귀의약품으로 지정돼 환자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JW중외제약은 로슈그룹 산하 쥬가이제약으로부터 국내 독점판권을 확보한 A형 혈우병치료제인 ‘에미시주맙(Emicizumab)’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항체보유의 A형 혈우병에대한 ‘희귀의약품’으로 지정받았다고 밝혔다.

◇ 메디톡스, 카이스트 대학원생 6000만원 장학금 전달

메디톡스가 강남구 삼성동 메디톡스 서울 사옥에서 진행된 ‘메디톡스 펠로우십 3기 장학금 전달식’에서 한국과학기술원(KAIST) 대학원생 5명에게 총 6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메디톡스는 지난 2016년 펠로우십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한국과학기술원과 10년간 총 6억원의 기부를 약정했으며 매년 생명과학과 대학원 재학생 5명을 선정해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