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월화드라마]'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x김선아, 시한부 애틋 신혼!…몇부작?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8-03-20 21:25

20일 밤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19~20회에서는 깜짝 결혼식을 올린 시한부 손무한(감우성)과 안순진(김선아)이 애틋한 신혼여행을 즐기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0일 밤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19~20회에서는 깜짝 결혼식을 올린 시한부 손무한(감우성)과 안순진(김선아)이 애틋한 신혼여행을 즐기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시한부 감우성과 김선아가 애틋한 신혼을 즐긴다.

20일 밤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연출 손정현, 극본 배유미) 19~20회에서는 깜짝 결혼식을 올린 손무한과 안순진이 신혼여행을 즐기는 애틋한 장면이 그려진다.
순진과 무한은 바닷가로 신혼 여행을 간다. 시한부 손무한이 레일바이크 밟는 실력이 딸리자 순진은 "콱콱 좀 밟지~"라고 빈정댄다.

무한은 '이게 최고 속력이에요'라고 받아친다. 속이 터진 순진은 "안 맞아. 안 맞아"라고 소리친다.

캠핑장 식사 시간에 시한부 손무한은 "칼슘과 철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는 음식"이라고 장황하게 설명해 순진을 답답하게 한다. 또 흔들고 뒤집으란 말에 순진은 "개피곤해!"라며 역정을 낸다.

순진과 침대에 나란히 누운 손무한은 "시간이 안 흘렀으면 좋겠다"라고 말한다. 무한은 이어 '하루라도 더 살고 싶어. 당신 곁에서'라고 생각해 애틋함을 자아낸다.
말기 암환자로 1달 시한부인 무한은 왜 10여년간 순진을 몰래 지켜본 것인지, 순진의 딸 죽음과 어떤 연관이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어른들의 리얼 멜로를 그리고 있는 SBS '키스 먼저 할까요?'는 32부작으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SBS를 통해 2회(35분) 연속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