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핫 예고]'인형의집' 16회 박하나, 왕빛나 퍼스널 쇼퍼 수락?!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8-03-19 18:05

19일 밤 방송되는 KBS2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 16회에서는 홍세연(박하나)이 위너스 그룹 임원 회의에 나타나 은경혜(왕빛나) 퍼스널 쇼퍼 수락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9일 밤 방송되는 KBS2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 16회에서는 홍세연(박하나)이 위너스 그룹 임원 회의에 나타나 은경혜(왕빛나) 퍼스널 쇼퍼 수락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19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연출 김상휘, 극본 김예나) 16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퍼스널 쇼퍼 계약을 거절한 홍세연(박하나 분)이 위너스 임원 회의에 모습을 드러내 반전을 예고한다.
은회장(이호재 분)의 지시에 굴복한 금영숙(최명길 분)은 딸 홍세연에게 은경혜(왕빛나 분) 퍼스널 쇼퍼 계약서를 건넨다. 하지만 세연은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살겠다고 소리친다.

세연은 엄마 금영숙에게 "하고 싶지 않은 일 참아내는 거 해 볼만큼 해 봤어. 하고 싶은 일 하면서 살래"라며 의류 디자인을 하겠다고 고함을 지른다.

이날 은회장은 임원 회의를 소집한다. 하지만 임원회의장에 홍세연이 나타나 은경혜 퍼스널 쇼퍼를 수락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은경혜는 남편 장명환(한상진 분)에게 뺨을 맞은 일로 분노한다. 경혜는 "장명환. 감히 날 때려?"라며 차를 몰고 나가 긴장감을 높인다.
이날 장명환은 금영숙에게 여전히 두 얼굴로 대한다. 명환은 "어제 경혜가 인사불성으로 취했는데 금여사가 오셔서 다행입니다"라고 인사한다.

명환의 내연녀이자 경혜 정신과 주치의인 김효정(유서진 분)은 }그 여자 볼 때마다 거슬려"라며 금영숙에 대해 불쾌한 내색을 한다. 이어 효정은 "감추고 있는 게 있거나 꿍꿍이가 있는 게 분명해"라고 명환에게 말한다.

영숙은 경혜 친모이자 정신병원에 있는 박수란(박현숙 분)을 면회를 다녀온다.

이후 영숙은 명환에게 경혜를 다치게 하면 가만있지 않을 거라고 경고한다. 영숙은 "아가씨가 아프거나 다치는 일 절대 두고 보지 않을 겁니다"라고 명환에게 으름장을 놓는다.

금영숙과 경혜 모친 박수란은 어떤 관계로 얽혀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KBS2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