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월화드라마]'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 김선아 딸 사고 범인?! 긴장 고조…몇부작?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8-03-19 21:40

19일 밤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17~18회에서는 사채빛으로 고시원에 내몰린 안순진(김선아)과 동거를 시작하게 된 손무한(감우성)이 과거 안순진 딸의 죽음과 연관된 것이 밝혀질 것으로 보여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사진=S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9일 밤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17~18회에서는 사채빛으로 고시원에 내몰린 안순진(김선아)과 동거를 시작하게 된 손무한(감우성)이 과거 안순진 딸의 죽음과 연관된 것이 밝혀질 것으로 보여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사진=S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감우성이 시한부에 이어 김선아가 딸 죽음과 연관됐음이 드러난다.

19일 밤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연출 손정현, 극본 배유미) 17~18회에서는 손무한(감우성 분)이 시한부를 숨기고 안순진(김선아 분)과 동거를 시작한 가운데 과거 안순진의 딸 사고와 연관됐음이 드러나 김장감을 고조시킨다.
이날 안순진은 고시원까지 찾아와 결혼하자고 한 무한을 따라 그의 집으로 마침내 입성한다.

501호에 도착한 순진은 "정말로 나라도 괜찮겠어요?"라고 무한에게 물어본다.

이에 손무한은 "당신이라서, 당신이니까 이 결혼하는 거야"라고 까칠한 표정으로 대답한다.

하지만 순진은 "뭔가를 게속 기대하고 기다리게 돼"라며 무한을 포옹한다. 철벽남 무한에게 순진은 또 "외로워요. 나"라며 스킨십을 시도한다.
하지만 무한은 "지금은 안고 싶지가 않네. 도무지"라며 순진의 손길을 거부한다.

"그럼 나 뭐할까요?"라는 순진에게 무한은 '아무 것도. 아무 것도 하지 마'라고 선을 긋는다.

한편, 강석영(한고은 분)은 전남편 무한에게 순진에게 호의를 베푸는 것이 죄책감이라며 아픈 곳을 찌른다.

석영은 "당신 이러는 거 죄책감이야. 그 아이"라고 말해 순진의 딸 사망 사건과 손무한이 연관 있음을 드러낸다.

안순진 또한 "죄책감?"이라며 자신에게 호의를 베푸는 손무한에게 '누구냐구요? 누구세요? 대체 당신'이라며 의혹을 품는다.
손무한은 2008년 죽은 안순진과 전남편 은경수(오지호 분) 사이에서 낳은 딸 사망과 어떤 연관이 있는 것일까.

전남편 은경수의 사채 빚은 떠안고 고시원으로 내몰린 안순진에게 결혼하자고 제안한 손무한의 속내는 과연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어른들의 리얼 멜로를 그리고 있는 '키스 먼저 할까요?'는 32부작으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SBS를 통해 2회(35분) 연속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